![]() |
신천지자원봉사단 충주지부 봉사자들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천지자원봉사단 충주지부 제공) |
신천지자원봉사단 충주지부는 10일 충주시 장애인론볼연맹으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충주지부는 6월 열린 '2025년 충청북도지사배 전국장애인론볼대회 및 제13회 충주시장배 전국장애인론볼대회'에서 배식과 환경 정리를 맡아 대회 운영에 큰 힘을 보탰다.
60여 명의 봉사자가 600여 명의 선수와 가족들의 식사를 책임졌고, 경기장 정리와 안전 관리까지 도맡으며 원활한 진행을 지원했다.
충주시 장애인론볼연맹은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던 건 충주지부의 헌신 덕분이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충주지부는 2014년부터 매년 두 차례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장애인론볼대회 운영의 중요한 파트너 역할을 해왔다.
연맹 회원들도 "10년 전 처음 봤을 때와 변함없이 한결같은 모습"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충주지부 관계자는 "장애인 참가자들이 더 편안하게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며 "10년의 꾸준함을 보여준 것처럼 앞으로도 장애 인식 개선과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충주=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