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음성군 쎄일페스타 안내문.(음성군 제공) |
음성군은 기업과 농산물이 함께하는 대규모 판매행사로 지역경제 활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군은 17일부터 19일까지 음성종합운동장에서 '음성군 쎄일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쎄일페스타는 2024년 9월 처음 열려 관내 기업 제품과 음성 명작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첫해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35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군은 이에 따라 올해 행사를 하루에서 3일로 확대해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사옹원, 에쓰푸드, 세모, 코메가, 가톨리아, 인터바스, SSK, 코지맘바이오, 엔젤에스캄 등 여러 기업과 지역 농산물 판매 업체가 참여한다.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음성 명작 농산물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 설성문화제(10월 17~18일), 음성군민체육대회(10월 19일)와 연계해 추진되며, 행사장에서는 경품 이벤트, 버스킹,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군 관계자는 "작년 하루 진행한 행사가 큰 호응을 얻어 올해는 군 축제와 연계해 3일간 진행한다"며 "기업과 군민이 함께하는 지역 상생 축제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쎄일페스타 주요 판매 품목은 음성군 SNS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