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산시의회 가선숙 의원이 지난 12월 31일 열린 '2025년 수석동 종무식'에서 수석동 통장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사진=서산시의회 제공) |
이번 감사패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의정활동을 펼치며, 주민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을 적극 해결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됐다.
서산시 수석동 통장협의회는 감사패를 통해 "가선숙 의원은 책임감 있는 의정활동으로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과 행정에 반영해 지역 문제 해결에 힘써 왔다"며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가 의원은 평소 통장협의회를 비롯한 지역 주민들과의 간담회, 수시 현장 방문 등을 통해 생활 속 불편 사항과 지역 현안을 직접 청취하고, 이를 제도 개선과 예산 반영으로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 왔다.
특히 ▲수석동 소머리 방죽 둘레길 조성 ▲석림6동 도시계획도로(소로 1-22호) 개설 ▲수석4통 경로당 상수도 공급 문제 해결 등 지역의 주요 숙원사업 해결에 적극 나서며, 주민 체감도가 높은 생활밀착형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크고 작은 지역 현안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실질적인 해결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주민 의견이 정책과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긴밀한 협의를 이어가며, 수석동을 포함한 지역의 오랜 숙원사업 해결에 기여해 왔다.
가선숙 의원은 "수석동 통장님들께서 주신 감사패는 주민들과 함께 고민하고 소통해 온 시간에 대한 큰 격려로 받아들인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답을 찾고, 주민의 목소리가 행정과 정책에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더욱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 의원은 장애인, 어르신, 청소년, 아동, 여성, 다문화가정, 소상공인, 노동자, 여성농업인, 이북 도민 등 사회적 약자의 복지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임붕순 기자

![[현장] 응급실 시계에 새해는 없다네… 중증환자 골든타임만 있을뿐](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1m/02d/118_202601010100006920000169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