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을 들썩들썩 이글스에 열광하는 시민들
2015-06-09 09:42
해정) 제가 지금 나와 있는 곳!!!! 일주일에 서너번은 대전을 들썩들썩이게 할 정도로 축제의 현장으로 바뀌는 곳입니다 여기가 어디냐구요? 짜잔~ 이글스파큽니다!
Na) 시민들의 열정적인 응원과 사랑에도 불구하고 그 동안 성적이 좋지 못했던
우리의 독수리들이 최근 날개를 활짝 펴고 비상하고 있습니다. 야구는 9회말 투아웃부터라는 명언과 함께 역전드라마를 쓰고 있는 한화 이글스 홈경기 ~ 그 열기 속으로 지금 출발합니다.
 |
|
▲ 대전시 인터넷방송 나와유 네이버블로그캡처 |
|
대전을 들썩들썩~ <한화 이글스>에 열광하는 시민들
Na) 한화 이글스의 홈경기가 열리는 날이면 한밭야구장 인근은 그야말로 야구팬들로 마비상태! 다양한 응원도구와 복장까지 갖춘 관객들이 줄을 이어 입장하고 있는데요. 입장권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라고 하니,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되시죠?
# 인터뷰 - 홍창화 / 한화 이글스 응원단장
팬들이 많이 찾아주고요. 그리고 예전에 비해서 한화이글스가 경기를 재미있게 하니까 팬들의 호응도 열광적이에요. 예를 들어서 예전에는 파도타기 응원을 두 바퀴 세 바퀴 돌았는데 지금은 팬들이 알아서 여섯 바퀴 일곱 바퀴, 여덟 바퀴까지 돌고 있거든요 예전에는 제가 항상 팬들에게 일어나라고 말을 하는데 요즘에는 자연스럽게 일어나고 응원하는 목소리도 예전보다 커졌어요. 그만큼 열정적으로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Na) 남녀노소 불문!!!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
경기를 지켜보면서 같은 공간에 있는 관객들과 열띤 응원을 펼치는 모습을 보니까요
. 제가 다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 인터뷰 - 정소용 / 충청북도 청주시
청주에서 왔어요. 가까이에서 경기를 보면 생동감 넘치고 제가 응원을 할 수 있어서 여기까지 왔어요. 김태균 선수를 응원하고 싶어서 왔어요. 김태균 선수 사랑해요~
# 인터뷰 - 김명선 / 충청북도 청주시
꼭!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한화이글스 파이팅!
Na) 포기를 모르는 한화 이글스의 선전으로 한밭야구장의 취재 경쟁 또한 치열한데요 승패를 떠나 스포츠로 하나가 되고, 스포츠로 즐거움을 나누는 시민들~ 우리들의 행복한 2015년을 위해 한화 이글스 선수들의 멋진 활약!!! 기대합니다~
# 인터뷰 - 한미연 / 충청남도 계룡시
이홍규 선수 파이팅!
# 인터뷰 - 배준범 / 서구 월평동
김태균 선수 제가 언제나 지켜보고 있습니다. 김태균 선수 오늘도 잘 하시고 파이팅!
# 인터뷰 - 박동진 / 충청남도 당진시
야구는 다 같이 경기장에 와서 봐야 제맛이죠! 집에서 혼자 보면 재미가 없어요. 다 같이 신나게 응원하는 재미로 응원하는 겁니다!
영상:대전광역시 인터넷방송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