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대전 서구갑 박병석 당선자 당선 소감

더민주 대전 서구갑 박병석 당선자 당선 소감

2016-04-14 04:00

20대 총선에 당선된 대전지역 당선자들이 시민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대전 서구(갑)으로 출마해 당선된 더불어민주당 박병석 당선자는 득표율 48.7로 대전 서구(갑) 주민들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대전과 서구의 발전을 위해 일하게 될 박병석 당선자의 당선 소감을 들어보겠습니다.



▲ 더불어민주당 박병석 당선자가 당선 소감을 밝히고 있다. (중도일보 영상 캡처)
▲ 더불어민주당 박병석 당선자가 당선 소감을 밝히고 있다. (중도일보 영상 캡처)


여러가지로 부족한 사람에게 충청권 5선이라는 영광을 주신 서구 주민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어제 후보들 기자회견에서 4~5석 석권을 이야기 했습니다. 바라는 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선거는 경제를 살리겠다고 장담한 새누리당 정부가 경제를 진흙탕으로 몰아간 것에 대한 심판이라 생각합니다. 대전 지역에 좋은 기업과 많은 일자리를 늘리는 데 주력하겠습니다. 봉급 생활자의 13월의 보너스와 연말정산 소득 공제가 마무리 됩니다. 13월의 보너스를 존치하는 법안을 1호 법안으로 추진하겠습니다. 크게는 수출 대기업 중심에서 중소기업과 대기업이 상생하는 구조를 만들고 서민과 약자 위주의 정책 추진 그리고 남북관계를 슬기롭게 해쳐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당선자 박병석


뉴미디어국 금상진 기자

추천영상

많이본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