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황금빛 그녀들의 잡(job) 수다’ 여성 취업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대전YWCA 여성인력개발센터(센터장 강은혜)는 2018년도 대전시 지방보조금 지원사업으로 ‘황금빛 그녀들의 잡(job) 수다’ 여성 취업 토크 콘서트를 연다.
오는 7월6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대전YWCA 여성인력개발센터 6층에서 열리게 될 이번 여성 취업 토크 콘서트의 사전 접수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커피를 증정한다.
이정인 도브문화컨텐츠협회 대표의 진행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 1부 특강 시간에는 이채령 (주)다누림 대표가 ‘나는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있다’를 제목으로 특강한다.
이어 2부 ‘황금빛 그녀들의 잡(job) 수다’ 시간에는 한성일 중도일보 부국장과 박춘자 에듀비전 대표, 신진경 한국공간정리협회 협회장이 참석해 여성 취업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고 취업 희망 여성들과 희망을 나눌 예정이다.
강은혜 센터장은 “대전시 여성주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황금빛 그녀들의 잡(job)수다 여성 취업 토크 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희망을 나누고 취업의 기쁨을 맛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YWCA 여성인력개발센터는 대전 지하철 1호선 용문역 4번 출구 앞 하나은행 5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042-534-4340.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한성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