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관람권 구매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홈페이지(www. cimaff. kr) 또는 웨이브(www.wavve.com)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구매 가능하다.
1편 구매 시 PC와 모바일 2가지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작품 당 1200원에서 6000원(장편)이며 묶음(단편) 상품은 5000원에 구매 후 관람할 수 있다.
웨이브(wavve)에서 상영하는 온라인 상영관은 10월 22일 10시부터 26일 24시까지 운영하며 '프로그래머초이스', '월드액션', '가족액션', '액션! 인디데이즈' 등 4가지 섹션의 총 30여 편 작품이 상영된다.
웨이브(wavve)에서 이미 상영 중인 작품 21편과 무예액션영화제 기간 중에 상영되는 작품 30편을 포함하면 총 51편의 작품이 온라인으로 상영된다.
프로그래머 초이스에서는 권위 있는 국제영화제 수상작과 아직 개봉되지 않은 세계 각국의 무예액션 영화를 만날 수 있다.
'액션 인디데이즈'는 주목할 만한 국내 인디 액션영화와 미개봉 영화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또,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액션'과 무예에 중심을 둔 다양한 영화를 소개하는 '월드액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충북문화재단 대표이사 김승환은 "지난해 영화제가 오프라인 중심으로 상영을 했다면 올해 영화제는 오프라인(자동차극장), 웨이브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상영 등 다양한 수요자의 편의에 맞춰 감상할 수 있다"면서 "평소 접하기 어려운 무예 액션 영화의 진수를 이번 영화제를 통해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무예와 액션을 주제로 하는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충북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국제무예액션영화제 집행위원회가 주관하며, 충청북도와 충주시가 후원하는 전국 유일무이한 영화제이다. 충주=최병수 기자 cbsmit@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최병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