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영분 이사장이 "이번 혁신대상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의 장"이라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 시민들의 일상에 작은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이번 혁신대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는 물론, MZ세대의 경영 참여를 높이고 위드 코로나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지속가능한 시민참여형 혁신 행사를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이뤄진다.
공단은 매년 시민이 체감하고 공감하는 혁신 우수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연말대상 콘셉트로 혁신대상을 개최하고 있으며, 2019년 김영분 이사장 취임 이후 올해로 3회차를 맞고 있다.
이번 혁신대상은 공단 자체 제작을 통해 예산을 절감하는 한편, 총 3개의 전시관(혁신 콘텐츠 전시 Zone, 혁신성과 Zone, 이벤트 Zone)으로 구성되어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혁신 콘텐츠 전시존에서는 2021년 공단 혁신 우수사례 10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관으로 꾸며진 혁신성과존에서는 공단의 여러 우수성과를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퀴즈를 풀고 공단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시민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된다.
김영분 이사장은 "이번 혁신대상은 시민 여러분 덕분에 공단이 혁신 분야에서 빛을 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축제의 장"이라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 시민들의 일상에 작은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주관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