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서포터즈는 SNS 활용 능력과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갖춘 대학생 7명으로, 이날 발대식에서 위촉장과 콘텐츠 제작 교육 등을 받은 후 협업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서포터즈들은 약 4개월 동안 공사가 운영하는 사업장에 대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시민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신광호 사장은 "청년들의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시민들과 가까이 소통해 공사의 다양한 사업과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와 함께하는 열린 홍보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천안=정철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