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산시문화회관 과학마술콘서트 홍보 포스터 |
서산시는 8월 8일부터 9일까지 서산시 문화회관에서 '원더매직의 과학마술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서산시 문화회관이 기획한 8월 정기 공연으로, 과학의 원리를 마술이라는 공연 예술에 접목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콘서트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과학마술콘서트'는 '사이언스 쇼'와 '매직 쇼'를 결합한 형식으로, 시청각 효과와 생생한 실험을 통해 마치 과학실험실에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연출자이자 마술사로 무대에 오르는 최형배 마술사는 SBS <스타킹>, KBS <생생정보통>, YTN <사이언스 매직쇼>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적 인기를 얻은 인물이다.
특히 전국 과학관 협회가 인증한 오리지널 과학마술 공연의 대표 주자로 평가받고 있다.
관람은 5세 이상부터 가능하며, 입장권은 7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서산시 문화회관 누리집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전석 1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우수 자원봉사자, 65세 이상 어르신, 장애인 및 동반 보호자, 국가유공자 등은 최대 50%까지, 24세 이하 청소년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이번 공연은 단순한 관람을 넘어 아이들이 과학의 원리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유익한 기회"라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감동을 나누고 여름방학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