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령시는 제28회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25일부터 8월 1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
보령축제관광재단은 제28회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25일부터 8월 10일까지 축제장 내 리프레쉬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보령머드화장품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샘플을 증정하고,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2만 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참여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2025년 보령머드축제에서는 '버블 톡톡 팩'과 '머드 마스크 팩' 등 신제품 2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재단 측은 자연 유래 머드를 활용한 신제품이 여름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윤희 보령축제관광재단 머드사업국장은 "관람객들이 보령머드화장품의 우수성과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령머드축제는 대한민국 대표 여름 축제로, 매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으로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보령=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