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천군이 제3회 장항 맥문동 꽃 축제를 맞아 AI 홍보송 맥문동 소년 따라부르기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4일부터 18일까지 접수하며 참가자는 AI로 제작된 축제 홍보송 맥문동 소년을 따라 부르는 영상을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최우수상 1편을 선정해 상금 100만원을 수여하는 등 총 상금은 500만원이다.
참가 방법과 세부 내용은 서천군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문동 소년은 서천군이 AI 기술을 활용해 직접 제작한 맥문동 꽃 축제 홍보송으로 맥문동 오빠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곡이다.
최근 서천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트로트 가수 박민수에게 헌정한 곡으로 장항 맥문동 꽃밭을 배경으로 연인들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담아 냈다.
서천군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 대표 관광자원인 맥문동 꽃밭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군민과 관광객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충희 서천군 홍보감사담당관은 "이번 공모전은 지역 관광과 콘텐츠를 연계한 새로운 시도"라며 "많은 분이 공모전에 참여해 맥문동 꽃 축제의 매력을 홍보해 달라"고 말했다.
제3회 장항 맥문동 꽃 축제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천군 장항 송림자연휴양림에서 열린다. 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