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향사랑기부제 서천군 답례품 |
서천군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7일부터 8일까지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서천군에서 생산되거나 채취된 농수축산물과 임산물 등 지역특산품, 가공식품, 생산·제조품, 관광·서비스·숙박권 등이다.
모집 대상은 서천군에 사업장을 둔 업체로 직접 생산·제조·배송이 가능하고 통신판매업 신고를 완료한 업체이어야 한다.
선정된 업체는 행정안전부 온라인 플랫폼 고향사랑e음을 통해 기부자에게 답례품을 제공하게 된다.
군은 업체가 제안한 품목을 접수받아 답례품선정위원회 평가를 통해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함께 선정할 계획이다.
참여 희망 업체는 서천군 누리집 공고란에서 내용을 확인한 후 신청서류를 서천군 홍보감사담당관 대외협력팀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이윤미 서천군 대외협력팀장은 "2025년 기부 한도 상향에 맞춰 매력적인 답례품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지역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은 현재 34개 업체를 통해 39개 품목의 답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공급업체 모집을 통해 기부자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서천=나재호 기자 nakija2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