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령시농업기술센터 |
이번 행사는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여 보령시가 주최하고 보령시농민단체협의회가 주관한다.
'동행 30년, 농업인과 함께 OK보령'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잔치는 농업인, 소비자, 청년 및 학생들이 참여하여 농축특산물 전시, 체험, 판매를 통해 소비자와 농업인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부스 운영 참여자는 18일부터 27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하며, 판매, 체험, 전시 및 홍보 부스 총 100여 동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보령시 소재 업체가 우선 선정된다. 참여자에게는 몽골 텐트와 테이블, 의자, 현수막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푸드트럭 참여자 또한 같은 기간에 접수를 받으며, 11월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 운영할 푸드트럭 5대 내외를 선정할 계획이다. 푸드트럭에는 1대당 10㎡(2m×5m)의 설치 면적과 테이블, 의자, 종량제 쓰레기봉투가 제공된다.
접수를 원하는 참여자는 제출 서류를 구비하여 보령시 주포면 충서로 3220에 위치한 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을 방문하거나, 전자우편(con1998@korea.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제출 서류 목록, 참여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보령시 농업기술센터 누리집(www.brcn.go.kr/farm.do)에서 확인하거나, 보령시 농업기술센터(041-930-7652)로 문의하면 된다.
보령시 관계자는 "지역 농축특산물 홍보와 판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풍성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령=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