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5년 8월 25일(음력 7월 3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8월 25일(음력 7월 3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5-08-24 10: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8월 25일(음력 7월 3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어떠한 변동이나 새로운 구상을 하고 있다면 가족과 의논해서 처리하라. 잘못되었을 때 원망소리는 자신을 괴롭힐 뿐이다. 2 ` 8 ` 11월생 자만은 금물. 운전대를 오늘하루 잡지 않음이 좋을 듯. 토끼 ` 닭띠가 행운을 줄 것이다.







▶ 소띠





모든 것이 순조로울 수는 없다. 힘에 겨운 일을 혼자서 하지 말고 ㄴ ` ㄷ ` ㄹ성씨 사람과 상의하면 힘이 될 듯. 투기는 금물이며 1 ` 2 ` 3월생 검정색옷은 피하라.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건강체크에 게을리 하지 말길.







▶범띠



직장인은 동료들 간에 의견이 엇갈려서 언쟁이 있을 수 있으니 조금씩 양보하면서 서로를 존중해주는 하루가 요구된다. ㅅ ` ㅇ ` ㅊ성씨 사람이 많은 곳에 가지 마라. 남의 일에 끼어들어 망신당할 수. 북쪽 사람 조심.







▶토끼띠



아무렇게 지나쳐도 될 수 있는 일에도 신경을 곤두세우고 감정을 앞세우면 자신의 신변도 이롭지 못하다. 어려울수록 차분하게 처신하라. 북쪽에 길이 열릴 듯. 3 ` 5 ` 9월생 지나친 신경은 건강에 지장이 클 수.







▶용띠



아무리 열심히 해도 잘되지 않을 때는 계속 투자를 하는 것이 무리다. 1 ` 8 ` 12월생 금전문제로 어려움을 격을 수. 신중히 생각하여 최선책을 찾아야 할 때. 애정면에는 짝사랑하는 격. 잊고 빨리 현실로 돌아올 것.







▶뱀띠



난관에 처할 때는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가 있고 즐거울 때는 기뻐할 줄 아는 웃음이 있다. 오늘하루 침착하게 과욕을 부리지 말고 진행시킬 때 득이 오지만 반면에 피해가 올 수 있음을 알라. 동쪽사람과 상의하면 길.







▶말띠



동업자간에 작은 이권으로 불화가 예상된다. 욕심을 너무 부리지 말고 앞날에 더 큰 것을 위해서 인내로 화합하면 화를 면할 수 있을 듯. 애정면에는 불안한 상태. ㅂ ` ㅈ ` ㅎ성씨 북쪽에 있는 사람이 기다리니 손잡고 화합 하라.







▶양띠



자신의 마음이 답답하더라도 누구한테 하소연 할 수 없어 혼자서 애태우는 속사정을 아무도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외기러기 신세구나. 부부가 화합해서 위로함이 좋을 듯. ㄱ ` ㅊ ` ㅁ성씨 자신을 갖고 노력할 때 만사형통.







▶원숭이띠



직장인은 업무에 시달리고 가정적으로는 답답함을 면치 못하니 심신이 괴롭구나. 마음을 다스리고 기혼자는 부부함께 여행을 다녀옴이 어떨까. ㅅ ` ㅇ ` ㅎ성씨 현 생활에서 만족하라 욕심은 끝이 없음을 알아야 할 때. 청색 ` 흰색 길조.







▶ 닭띠



무슨 일을 하던지 맺고 끊음이 확실해야 만이 성과도 있는 법. 자신의 품위를 잃지 말고 적극적인 실천으로 옮기어라.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려는 자세가 크다. 7 ` 8 ` 9월생 노란색에 옷은 피함이 좋을 듯.







▶ 개띠



어느 곳에 가든지 경쟁자는 있기 마련이다. 나태한 사람에게는 들어오는 복도 다른 사람에 복이 될 수 있음을 알고 기회를 잘 잡아라. 3 ` 8 ` 12월생 도움 주고자 하는 사람 곁눈질 말고 믿고 따를 때 당신에게 큰 힘이 되겠다.







▶돼지띠



약자는 분명 강한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야 마땅하다. 자신이 조금 더 나보다 월등하다고 자만심으로 남을 무시한다면 주위에 비웃음거리가 됨을 알라. ㄱ ` ㅈ ` ㅁ성씨 헤어진 사람 그리워말고 새로운 생활을 찾아라.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월요논단] 공공기관 2차 지방 이전, 이번에는 대전이다
  2. 김동연 경기지사, 반도체특화단지 ‘안성 동신일반산단’ 방문
  3.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영상포함)
  4. 의정부1동 입체주차장 운영 중단
  5. 갑천습지 보호지역서 57만㎥ 모래 준설계획…환경단체 "금강청 부동의하라"
  1. [2025 보문산 걷기대회] 보문산에서 만난 늦가을, '2025 보문산 행복숲 둘레산길 걷기대회' 성황
  2. '교육부→복지부' 이관, 국립대병원 교수들 반발 왜?
  3. 최대 1만 500세대 통합재건축…대전 노후계획도시정비 청사진 첫 공개
  4. 쿠팡 개인정보 유출 2차 피해 주의보… 과기정통부 "스미싱·피싱 주의 필요"
  5. 12·3 계엄 1년 … K-민주주의 지킨 지방자치

헤드라인 뉴스


내포 농생명 클러스터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 지정

내포 농생명 클러스터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 지정

내포 농생명 융·복합산업 클러스터가 농림축산식품부의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에 1일 자로 최종 지정·고시됐다. 충남도에 따르면 이번 지정은 농식품부가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한 것으로, 전국 11개 시도가 신청했고 최종 7곳이 선정됐다. 육성지구로 지정되면 국비 기반 공모사업 참여 자격과 기업 지원사업 가점 부여, 지자체 부지 활용 특례 등의 혜택을 받는다. 위치는 예산군 삽교읍 삽교리·상성리 일원 내포 농생명 융·복합산업 클러스터 부지로 지정 면적은 134만 2976㎡(40만 평) 규모이며, 오는 2030년 2028년까지..

`안전 지식왕`은 바로 나… 지난해 이어 2연패 퀴즈왕에 이목집중
'안전 지식왕'은 바로 나… 지난해 이어 2연패 퀴즈왕에 이목집중

충남 안전골든벨 왕중왕전을 향한 마지막 지역 예선전인 '2025 논산 어린이 안전골든벨'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논산 퀴즈왕은 지난해에 이어 2연패를 달성한 학생이 차지하면서 참가학생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논산시와 중도일보가 주최하고 논산계룡교육지원청, 논산경찰서·소방서가 후원한 '2025 논산 어린이 안전골든벨'이 27일 논산 동성초 강당에서 개최됐다. 본격적인 퀴즈 대결에 앞서 참가 학생들은 긴장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지만, 본격적인 문제풀이에 돌입하자 침착함을 되찾고 집중력을 발휘해 퀴즈왕을 향한 치열한 접전이..

대통령실 “대통령 사칭 SNS 계정 확인… 단호히 대응”
대통령실 “대통령 사칭 SNS 계정 확인… 단호히 대응”

SNS에 대통령을 사칭한 가짜 계정으로 금품을 요구하는 범죄 정황이 확인돼 대통령실이 각별한 주의를 요청했다. 전은수 대통령실 부대변인은 1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최근 틱톡(TikTok), 엑스(X) 등 SNS 플랫폼에서 제21대 대통령을 사칭하는 가짜 계정이 확인돼 국민 여러분께 각별한 주의를 요청드린다”고 전했다. 가짜 계정들은 프로필에 '제21대 대통령'이라는 직함과 성명을 기재하고 대통령 공식 계정의 사진·영상을 무단 도용하고 있으며, 단순 사칭을 넘어 금품을 요구하는 등 범죄 정황도 포착됐다고 전은수 부대변인은 설명했다...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청설모의 겨울나기 준비 청설모의 겨울나기 준비

  • ‘사랑의 온도를 올려주세요’ ‘사랑의 온도를 올려주세요’

  •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

  • 대전 제과 상점가 방문한 김민석 국무총리 대전 제과 상점가 방문한 김민석 국무총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