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5년 8월 26일(음력 7월 4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8월 26일(음력 7월 4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5-08-25 17:05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8월 26일(음력 7월 4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작은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빨리 잊을수록 생활에 활력을 얻을 수 있을 듯. 자신을 너무나 비관하지 말고 희망을 가져라. 6 ` 7 ` 9월생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라도 하면서 답답한 마음을 풀어라. 남쪽에 귀인이 나타날 수.







▶ 소띠





겸손한 태도로 자기 일에 충실함이 좋을 듯. 자만심은 금물. 남에게 베풀어도 자신에게 오는 것은 손해뿐이라 자책 말고 인내하면 언젠가는 인정받는 시기가 올 것이다. 1 ` 4 ` 9월생 남자에 감언이설을 조심하라.







▶범띠



자신에게 베풀어 주는 사람의 성의도 무시하고 자신의 이득만 챙기려는 마음은 이기적인 행동이다. 3 ` 5 ` 11월생은 남을 존중해주고 인정을 베풀어라. 마음이 풀리지 않을 때는 붉은색을 입을 것.







▶토끼띠



친한 사람사이에 재물로 인해서 시비가 있을 수 있으니 당장은 섭섭해도 앞으로 더 큰 손해를 면하기 위해서는 단념하는 것이 좋을 듯. ㅂ ` ㅇ ` ㅅ성씨는 애정면에서 갈등이 심하겠다. ㄱ ` ㅂ ` ㅈ동쪽에서 힘이 되어 준다.







▶용띠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말고 포착을 잘 해야 만이 자신 있게 대성할 수 있다.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ㄱ ` ㅂ ` ㅎ성씨는 자기를 믿고 따르는 사람의 마음을 읽고 끝까지 의지하며 서로 협력함이 좋을 듯.







▶뱀띠



항상 분주한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주의함이 좋을 듯. 특히 음주는 운명을 바꿀 수도 있는 날이니 금해야 한다. 1 ` 3 ` 9월생 애정에 불화가 있겠으니 한번 생각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 서북쪽 길.







▶말띠



생각으로만 하던 것을 이제 시작하려고 하니 가슴이 뛰는구나. 하면 된다는 자신을 갖고 하라. 용기가 필요할 때다. ㄱ ` ㅅ ` ㅊ성씨 오늘은 언행을 조심하라. 마음에만 품지 말고 대화로서 풀어라. 사랑은 새로운 각오로 도전할 것.







▶양띠



내가 제일이라는 자만심은 금물. 항상 겸손하게 처신하라. 어려울수록 협조하면서 서로가 돕는 것이 덕을 쌓는 일이다. 사랑에도 분수를 지켜야 할 때. 2 ` 7 ` 11월생 자기를 위해 모든 것 줄 수 있다고 하나 말뿐임을 알라.







▶원숭이띠



어렵고 힘든 시련은 누구에게나 한번쯤은 있기 마련이다. 9 ` 10 ` 12월생 때로는 대수롭지도 않은 일로 언행을 높이고 다툴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려라. 애정은 처음만난 그때를 생각하며 새롭게 변화를 가져라.







▶ 닭띠



직장에서는 그런대로 짜증 없이 업무에 열중하지만 인간관계에서는 짜증스런 일들이 겹치게 된다. 감정을 억제하고 음주를 조심하라. 항상 자기중심을 잃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다면 호평 받을 운. 북 ` 동쪽에서 좋은 소식 들리겠다.







▶ 개띠



안일한 생각과 잡념을 버려라.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이 시작되는 법 처음과 끝이 같아야 한다는 것을 한번더 명심하라. 금전으로 가정이 편치 않구나.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ㄱ ` ㅇ ` ㅎ성씨는 1 ` 5 ` 10월생 비위를 건드리지 마라.







▶돼지띠



경쟁자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고집을 버리고 슬기롭게 대처하라. 사람을 믿으려면 끝까지 믿고 따를 때 본인에게 득이된다. 4 ` 5 ` 6월생 붉은색 계통의 옷이 당신에게 행운을 줄 듯. 남쪽이 대길.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월요논단] 공공기관 2차 지방 이전, 이번에는 대전이다
  2. 김동연 경기지사, 반도체특화단지 ‘안성 동신일반산단’ 방문
  3.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영상포함)
  4. 의정부1동 입체주차장 운영 중단
  5. 갑천습지 보호지역서 57만㎥ 모래 준설계획…환경단체 "금강청 부동의하라"
  1. [2025 보문산 걷기대회] 보문산에서 만난 늦가을, '2025 보문산 행복숲 둘레산길 걷기대회' 성황
  2. '교육부→복지부' 이관, 국립대병원 교수들 반발 왜?
  3. 최대 1만 500세대 통합재건축…대전 노후계획도시정비 청사진 첫 공개
  4. 쿠팡 개인정보 유출 2차 피해 주의보… 과기정통부 "스미싱·피싱 주의 필요"
  5. 12·3 계엄 1년 … K-민주주의 지킨 지방자치

헤드라인 뉴스


내포 농생명 클러스터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 지정

내포 농생명 클러스터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 지정

내포 농생명 융·복합산업 클러스터가 농림축산식품부의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지구'에 1일 자로 최종 지정·고시됐다. 충남도에 따르면 이번 지정은 농식품부가 그린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한 것으로, 전국 11개 시도가 신청했고 최종 7곳이 선정됐다. 육성지구로 지정되면 국비 기반 공모사업 참여 자격과 기업 지원사업 가점 부여, 지자체 부지 활용 특례 등의 혜택을 받는다. 위치는 예산군 삽교읍 삽교리·상성리 일원 내포 농생명 융·복합산업 클러스터 부지로 지정 면적은 134만 2976㎡(40만 평) 규모이며, 오는 2030년 2028년까지..

`안전 지식왕`은 바로 나… 지난해 이어 2연패 퀴즈왕에 이목집중
'안전 지식왕'은 바로 나… 지난해 이어 2연패 퀴즈왕에 이목집중

충남 안전골든벨 왕중왕전을 향한 마지막 지역 예선전인 '2025 논산 어린이 안전골든벨'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논산 퀴즈왕은 지난해에 이어 2연패를 달성한 학생이 차지하면서 참가학생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논산시와 중도일보가 주최하고 논산계룡교육지원청, 논산경찰서·소방서가 후원한 '2025 논산 어린이 안전골든벨'이 27일 논산 동성초 강당에서 개최됐다. 본격적인 퀴즈 대결에 앞서 참가 학생들은 긴장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지만, 본격적인 문제풀이에 돌입하자 침착함을 되찾고 집중력을 발휘해 퀴즈왕을 향한 치열한 접전이..

대통령실 “대통령 사칭 SNS 계정 확인… 단호히 대응”
대통령실 “대통령 사칭 SNS 계정 확인… 단호히 대응”

SNS에 대통령을 사칭한 가짜 계정으로 금품을 요구하는 범죄 정황이 확인돼 대통령실이 각별한 주의를 요청했다. 전은수 대통령실 부대변인은 1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최근 틱톡(TikTok), 엑스(X) 등 SNS 플랫폼에서 제21대 대통령을 사칭하는 가짜 계정이 확인돼 국민 여러분께 각별한 주의를 요청드린다”고 전했다. 가짜 계정들은 프로필에 '제21대 대통령'이라는 직함과 성명을 기재하고 대통령 공식 계정의 사진·영상을 무단 도용하고 있으며, 단순 사칭을 넘어 금품을 요구하는 등 범죄 정황도 포착됐다고 전은수 부대변인은 설명했다...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청설모의 겨울나기 준비 청설모의 겨울나기 준비

  • ‘사랑의 온도를 올려주세요’ ‘사랑의 온도를 올려주세요’

  •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 대전 갑천변 수놓은 화려한 불꽃과 드론쇼

  • 대전 제과 상점가 방문한 김민석 국무총리 대전 제과 상점가 방문한 김민석 국무총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