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영상대 VFX 콘텐츠 전공 관련 입시 설명회 포스터. 사진=영상대 제공. |
오는 9월 13일 서울 서초구 타임빌딩에서 입시 상담회를 열고,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과의 특성과 진로 가능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VFX콘텐츠전공은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과 협력해 VFX와 영상, 애니메이션, 게임 분야 진학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학과 교수진이 직접 참여해 커리큘럼, 입시 정보, 진로 방향에 대한 1대 1 상담을 제공하며, CG, 특수촬영, 합성, 버추얼 프로덕션 등 신기술 융합 교육을 통해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행사에서는 학과 및 교육과정 소개, 현직 전문가 출신 교수진과의 개별 입시 상담, 재학생 및 졸업생 작품 감상, SBS아카데미 교육 상품권 증정, 학과 굿즈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현장에서 무료 입학원서 접수도 가능하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12일까지 포스터 내 QR코드 또는 온라인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이동호 교수는 "이번 상담회는 단순한 학과 소개에 그치지 않고, VFX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진로 방향을 함께 설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진학과 취업 사이에서 고민하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이희택 기자 press200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