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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영양군) |
이번 서비스는 올해 상반기에 이어 산불로 피해를 입은 답곡2리 지역을 직접 방문 교통 불편 및 신체적 제약 등으로 행정기관 방문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민원 상담 및 생활민원 현장 해결을 통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했다.
주요 서비스 항목으로는 ▲행정·지적·건축민원 상담 ▲복지민원 상담 및 통합사례관리 ▲생활민원 바로처리반 운영 ▲기본 건강검진 및 정신건강 관리 ▲영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한 문패 및 열쇠고리 제작 등이 포함된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단순히 서류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 군민 한 분 한 분의 생활 속 불편과 목소리를 직접 듣고 해소하는 것이 진정한 민원 행정이라고 생각한다. 찾아가는 민원 서비스가 군민과 행정을 연결하는 다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양=권명오 기자 km1629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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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명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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