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뮤지컬 슈퍼쇼 콘서트 포스터 |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은 10월 30일, 11월 15일 뮤지컬 배우 카이, 백형훈, 랑연이 출연하는 '뮤지컬 슈퍼쇼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킬 앤 하이드', '노트르담 드 파리', '시카고', '위대한 쇼맨' 등 유명 뮤지컬의 대표 넘버 20여 곡이 무대에 오른다.
공연 티켓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책정됐으며, 홍주문화회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람 연령은 13세 이상으로 제한되며, 홍성군 거주 2자녀 이상 가구에는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콘서트의 주요 출연진은 각각 뚜렷한 개성과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이다. 카이는 '팬텀', '프랑켄슈타인', '레미제라블', '지킬 앤 하이드' 등 대형 뮤지컬에서 주연을 맡으며 팝페라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뮤지컬 배우다.
백형훈은 묵직한 저음부터 폭발적인 고음까지 넓은 음역대를 소화하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평가받는다. 그는 '모차르트', '명성황후',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노트르담 드 파리', '킹키부츠'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관객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2008년 뮤지컬 '파이란'으로 데뷔한 랑연은 '그리스', '살리에르', '해적', '잔다르크' 등의 작품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력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홍주문화회관(041-634-0021)으로 하면 된다. 홍성=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재수 기자

![[2025 경주 APEC] 한미정상회담서 난항 겪던 한미 관세협상 타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0m/29d/만찬2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