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보령시청 |
이번 행사는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모바일 보령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5%가 실시간으로 적립된다. 상품권 구매 시 기본 할인율 15%와 결제 시 캐시백 5%를 합치면 총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적립은 기간 내 예산 범위에서 운영되며,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가능성이 있다. 적립 대상은 '지역상품권 chak' 앱을 통해 구매한 상품권으로 결제한 경우에 한정된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등 정책수당으로 지급받은 모바일 상품권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특별 캐시백은 정부 주관의 국가 단위 할인 행사인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과 연계해 추진된다. 해당 행사는 '희망이 되는 소비, 함께 성장하는 경제'라는 슬로건 하에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국적으로 진행된다.
보령시는 이번 행사가 소비촉진을 통해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고물가 시대인 요즘, 이번 특별 캐시백이 시민분들께는 가계 소비에 보탬이 되고, 더 나아가 소상공인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에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령=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재수 기자

![[2025 경주 APEC] 한미정상회담서 난항 겪던 한미 관세협상 타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0m/29d/만찬2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