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박종원 전남도의원이 지난 1월 31일 담양문화회관에서 출판기념회를 열고 있다./박영길 기자 |
오는 6.3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담양군수후보 입후보예정자인 박 의원은 출판기념회를 통해 담양 발전에 대한 비전을 공유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담양군민 3000여 명과 지지자들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으며 각계 인사들의 격려와 축하 또한 이어져 담양군수선거에 대한 관심과 집중도를 가늠케 했으며 정치적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박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담양과 전남의 현안은 물론 지난 16년 간의 의정활동을 담아냈다"며 "향후 담양군의 비전과 발전계획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북토크에서는 부모님에 대한 각별한 감사를 표하며 부친 박인석 씨와 함께 인사하는 시간도 가져 관객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 책은 담양군민의 목소리를 담은 기록물"이라며 책을 소개한 박 의원은 "전남광주 통합의 물결 속에서 담양 발전을 앞당기고 담양의 미래를 중심으로 정치인으로서의 결과 또한 책임 있게 추진하겠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과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이개호 국회의원, 민형배 국회의원, 김태균 전남도의회 의장, 장명영 담양군의회 의장, 前 최형식 담양군수, 조옥현 전남도의회 의원의 축사가 이어졌다.
특히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민주당 최고의원인 문정복·황명선 국회의원, 김원이 민주당전남도당 위원장, 양부남 민주당광주시당 위원장을 비롯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과 신수정 광주광역시의장의 축하영상이 있었다.
이와 함께 민주당 서영교·한준호 前 최고의원과 주철현, 문금주, 정진욱, 조인철 국회의원 그리고 김병내 광주남구청장의 축하영상이 소개됐다.
이 외에도 전남도의회 의원들과 담양군의회 의원들이 대거 참석해 축하와 격려로 박종원 도의원의 정치적 입지를 확인케 했으며 난타공연과 가수들의 다채로운 공연까지 함께 이어져 분위기를 한껏 북돋았다.
담양=박영길 기자 mipyk045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박영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