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가선숙 서산시의회 의원이 서산시체육회로부터 체육 발전과 체육인 화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서산시의회 제공) |
서산시체육회는 "가선숙 의원이 평소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 체육 기반을 다지고, 체육인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가 의원은 그동안 각종 체육 현장을 직접 찾아 체육인들과 소통하며 생활체육과 전문체육의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한 정책적 지원을 이어왔다.
특히 체육시설 이용 여건 개선과 체육 활동 참여 기회 확대의 필요성을 꾸준히 제기하며, 시민 누구나 건강한 체육 활동을 누릴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써 왔다.
이 같은 노력은 체육인의 권익 보호와 화합은 물론, 지역 공동체의 건강한 성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체육은 시민 삶의 질과 공동체의 건강을 지탱하는 중요한 기반"이라며 "앞으로도 체육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생활체육과 엘리트 체육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 의원은 장애인, 어르신, 청소년, 아동, 여성, 다문화가정, 소상공인, 노동자, 여성농업인, 이북도민 등 사회적 약자의 복지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정활동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임붕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