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산 모항 국제 크루즈 상품 홍보물 |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관광개발이 운영하는 상품으로, 서산시민에게는 30%, 충남도민에게는 20%의 요금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에 따르면 2월 10일 기준 이미 1,500명 이상의 예약이 완료됐으며, 3월 중 전 객실이 모두 판매될 것으로 전망된다.
해당 크루즈는 국제 크루즈선 '코스타 세레나호'를 이용하는 일정으로, 서산 대산항을 출항해 일본 오키나와와 대만 기륭을 거쳐 부산항으로 입항하는 6박 7일 코스다. 출항일은 6월 13일이며, 국내에서 코스타 세레나호에 직접 탑승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코스타 세레나호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4개의 수영장과 대형 워터슬라이드, 대극장 등 다양한 최신 부대시설을 갖췄다. 이번 상품에는 선내 맥주와 음료, 생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됐다.
기항지 일정도 눈길을 끈다. 일본 오키나와에서는 밤까지 머무르는 오버나잇 일정이 포함돼 낮에는 해변 관광을, 밤에는 도심 야경과 거리 문화를 즐길 수 있다. 대만 기륭항에서는 타이베이 101 전망대 방문과 현지 야시장 투어 등 다양한 선택 관광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가까운 서산 대산항에서 출발해 해외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프로모션이 마감되기 전에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 모항 국제 크루즈 상품 예약 및 문의는 롯데관광 서산시민 전용 상담센터(☎02-2075-3214)를 통해 가능하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임붕순 기자


![[독자제보] "폐업 이후가 더 지옥" 위약금에 무너진 자영업자](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0d/55.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