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호텔 서산, 개관 1주년, 고품질 서비스로 신뢰와 사랑 받아

  • 전국
  • 서산시

베니키아 호텔 서산, 개관 1주년, 고품질 서비스로 신뢰와 사랑 받아

2024년 7월, 4성급 인정서 받고, 지상 13층, 194개 객실 만실 사례 이어져
웨딩홀, 부페식당, 베이커리카페, 휘트니스센터, 사우나, 유아놀이방 운영

  • 승인 2024-11-30 17:17
  • 임붕순 기자임붕순 기자
clip20241124230410
베니키아 호텔 서산 외부 모습
clip20241124230541
베니키아 호텔 서산 외부 모습
clip20241124230528
베니키아 호텔 서산 내부 모습
clip20241124230429
베니키아 호텔 서산 등급 인정서


베니키아 호텔 서산이 2023년 12월 1일 개관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 간지 1주년을 맞이했다.



베니키아 호텔 서산은 이스타코(회장 김승제)와 스타코넷(대표 김동현)이 지난 2021년 공동인수해 약 1년 반의 리모델링을 거쳐 이날 개관했다.

베니키아 호텔 서산은 부지면적 1만 6800m에 지하 3층, 지상 13층 규모로 19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부대시설로는 웨딩홀, 부페식당, 베이커리 카페, 휘트니스 센터, 사우나, 유아 놀이방,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등이 갖춰져 있다.



김승제 회장은 "지역 주민들께서 관심을 가져 주신 베니키아 호텔 서산이 서해안 지역 최고의 호텔로, 지역 시민들은 물론 인근 지역 주민들과 기업, 그리고 관광객들을 정성과 사랑으로 모시는 친절한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4성급 특급 호텔로 새롭게 태어나는 서산베니키아호텔 김동현 대표이사는 "서산 시민들과 고객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많은 신경을 쓰면서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다"며 "일류 호텔로서의 고급 음식메뉴들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서산은 물론 충남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면서, 편리하고 아늑한 서해안 최고의 비즈니스, 가족호텔로 키워나 가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컴퓨터, 팩스, 프린트 등 비즈니스 긴급 업무 처리 및 지원 시설 구비, 키즈 카페 등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하는 편안하고 행복한 가족호텔, 문화, 스포츠, 사우나 등 편리하고 다양한 부대시설 구비, 특급 서산 베니키아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명품의 감동적 특화 아이템을 구축해 고객 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조리 드림팀 입성, 특급 호텔의 품격 있는 고급 뷔페 상시 제공, 특급 호텔 출신 식음료 팀장을 중심으로 특급호텔 최고 식음료를 제공하고, 최고 베이커리팀장과 제빵사들로 서산의 명품 '베니키아 카페'를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또 "웅장하고 세련된 공간 제공과 품격 있고 화사한 웨딩스타일링 선사하면서 13층 스카이라운지 운영, 충청 최고 특급호텔의 웨딩, 연회장, 행사 전용 컨벤션을 도심 속 모던 유러피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을 만들어 충청도 서산지역의 고유한 맛 자랑, 맛집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 시민은 "베니키아 호텔 서산이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대도시 일류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품격 높은 호텔 관광 문화를 느끼며, 세련되고 다양한 문화 욕구 충족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올해 서산에서 출발해 일본 대만을 경유하는 초대형 크루즈선의 성공적 운항에 이어 내년에도 크루즈선 운항이 예정되어 있어 숙박에 대한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해미국제성지 선포, 2028년 개항 예정인 서산공항 건설과 2026년 세계청소년대회 개최가 예정되고 있어 충남 서부지역 특급 호텔로서 사랑을 받으며 지역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충남 서산시 안견로 465에 위치해 있는 베니키아호텔 서산(상용명칭 서산 베니키아호텔)은 서산 IC에서 10분 거리, 당진·태안과 접하고 있으며, 대지 면적 1만6830㎡, 지하 3층 지상 13층에 194개의 객실에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바, 한식, 중식, 일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주차 가능 대수는 옥내 192대, 옥외 132대, 총 324대를 동시 주차가 가능하다.

서산 베니키아 호텔의 주요 시설로는 웨딩홀, 컨벤션홀, 뷔페식당, 베이커리 카페,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유아 놀이방.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등으로 구성돼 있다.


서산 베니키아호텔은 본격 운영을 시작한 지 1년여 만에 해 뜨는 서산으로서의 '품격과 여유, 문화와 관광도시'를 추구하는 서산의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명실상부한 서산의 랜드마크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가성비 대중교통 카드 '이응+K패스', 2026년 필수품
  2. 대전 충남 통합지자체 명칭 충청특별市 힘 받는다
  3. 대전사랑카드 5일부터 운영 시작
  4. 대전·충남 통합 논의에 교육계 쌍심지 "졸속통합 중단하라"
  5. 한국조폐공사, 진짜 돈 담긴 ‘도깨비방망이 돈키링’ 출시
  1. 붕괴위험 유등교 조기차단 대전경찰 정진문 경감, '공무원상 수상'
  2. 대화동 대전산단, 상상허브 첨단 산업단지로 변모
  3. 유성구 새해 시무식 '다함께 더 좋은 유성' 각오 다져
  4. 대전 대덕구, CES 2026서 산업 혁신 해법 찾는다
  5. 대전 서구, 84억 원 규모 소상공인 경영 안정 자금 지원

헤드라인 뉴스


지역 경제계 "청주국제공항, 중부권 허브공항으로 육성해야"

지역 경제계 "청주국제공항, 중부권 허브공항으로 육성해야"

지역 경제계가 연간 이용객 500만 명을 돌파한 청주국제공항을 중부권 허브 공항으로 육성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대전상공회의소와 대전세종충남경제단체협의회는 2일 국토교통부 '제7차 공항개발종합계획'에 청주국제공항 민간 전용 활주로 신설을 반영해 줄 것을 공식적으로 건의했다. 대전상의는 건의문을 통해 "청주국제공항은 이미 수요와 경제성을 통해 중부권 거점공항으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지만, 민·군 공용이라는 구조적 제약으로 성장에 한계를 겪고 있다"며 "민간 전용 활주로 신설은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인프라 확충 과제"라고 강조했다. 청주공..

이 대통령 `세종 집무`, 2029년 8월로 앞당기나
이 대통령 '세종 집무', 2029년 8월로 앞당기나

대통령 세종 집무실이 2029년 이전 안으로 앞당겨질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윤석열 전 정부 초기만 하더라도 2027년 하반기 완공을 예고했으나 시간이 갈수록 점점 미뤄져 2030년 하반기를 내다봤던 게 사실이다.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해 12월 12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행복청 업무계획 보고회 당시 '시기 단축'을 언급했음에도 난제로 다가왔다. 당시 이 대통령은 "제가 대통령 선거하면서, 용산에 있다가 청와대로 잠깐 갔다가 퇴임은 세종에서 할 것 같다고 여러차례 얘기했다"라며 "2030년에 대통령 집무실을 지으면, 잠깐만 얼굴만..

독립기념관, 인력 요청도 안했는데… 임피제 직원을 자회사 대표로
독립기념관, 인력 요청도 안했는데… 임피제 직원을 자회사 대표로

독립기념관이 자회사인 한빛씨에스의 대표이사 자리를 좌지우지하면서 자율성 및 독립성을 훼손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5일 독립기념관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국가보훈부 종합감사, 2025년 자체 종합감사에서 출자회사 운영과 대표이사 인력지원에 관한 사항에서 문제가 있다고 나타났다. 국가보훈부는 독립기념관이 임금피크제가 적용되는 직원을 자회사 대표이사로 파견해 급여를 지급하고, 자회사로부터 매월 100만원의 경영자문료를 지급하는 사실을 밝혀냈다. 특히 자회사가 별도의 근거 없이 독립기념관에서 파견된 대표이사에게 파견수당의 성격을 가진..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차량 추돌 후 방치된 그늘막 쉼터 차량 추돌 후 방치된 그늘막 쉼터

  • 새해 첫 주말부터 ‘신나게’ 새해 첫 주말부터 ‘신나게’

  • 새해 몸만들기 관심 급증 새해 몸만들기 관심 급증

  • 병오년 이색 도전…선양 맨몸마라톤 이색 참가자 병오년 이색 도전…선양 맨몸마라톤 이색 참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