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 21일,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후보와 대선승리 다져. 우리공화당 |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이날 보도 자료를 통해 "이번 대통령선거는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는 전쟁과 같은 선거"라고 주장했다.
조 대표는 "김문수 후보를 중심으로 반드시 불의의 이재명과 싸워 이겨야 한다"라면서 "우리공화당은 김문수 후보와 함께 반드시 대선 승리를 이뤄 좌파 사회주의가 기생할 수 없는 확실한 자유대한민국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지금 좌파세력들은 대한민국 헌정사상 초유로 삼권의 장악을 통해 대한민국을 독재의 나라로 만들려고 한다. 이들 세력은 서민의 애환이나 국가 안위 따위는 안중에도 없다"라며 비토(veto)했다.
조 대표는 "깨끗하고 거짓말하지 않으면서 항상 서민의 삶을 소중하게 생각해 온 서민 대통령 후보 김문수가 반드시 승리해 국민의 삶이 풍요로워 지는 자유대한민국을 만들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어 조 대표는 "김문수 후보는 초유의 후보교체 파동을 이겨내면서 엄청난 지지율 상승에 원동력을 마련했다.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대통령선거 판세는 크게 요동을 칠 것"이라며 "우리공화당은 김문수 후보와 함께 반드시 대통령선거에서 승리해 자유 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구미=김시훈 기자 silim5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