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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선양소주는 '선양린'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조웅래 회장이 직접 모델 참여한 광고 포스터. /선양소주 제공 |
선양소주는 지난 52년간 축적해온 증류원액 제조 기술력과 지역 정서를 담은 신제품 '선양린'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네이밍 변경을 넘어, 제품의 맛과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까지 전면 재정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린'에 사명인 '선양'을 더해 '선양린'으로 브랜드명을 바꾼 것은 제품과 기업의 정체성을 하나로 묶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선양린'은 100% 국내산 쌀 증류원액과 15년 장기 숙성한 보리 증류원액을 배합해 기존보다 한층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선양소주가 '국내에서 소주를 가장 잘 만드는 회사'라는 자부심을 담아 고품질 증류원액으로 맛의 차별화를 꾀한 셈이다.
제품 디자인도 새롭게 탈바꿈했다. 선양의 상징인 고래 캐릭터와 그린 컬러를 적용해 시각적 신선함을 더했고, 행운을 상징하는 고래의 의미를 강조해 소비자에게 일상 속 즐거움과 기쁨을 전하고자 하는 의도도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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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선양소주는 '선양린'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조웅래 회장이 직접 모델 참여한 광고 포스터. /선양소주 제공 |
최근 SNS를 통해 젊은 층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는 조웅래 회장은 "맛있는 소주를 만들겠다는 회사의 철학과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 바로 선양린"이라며 "지역을 대표하는 소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품질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선양소주는 전국적인 인기를 끈 '선양'과 '선양 오크'에 이어 이번 '선양린' 리뉴얼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충청권 대표 소주 브랜드에서 전국 시장으로 판로를 넓혀갈 예정이다.
김흥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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