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원진 대표 김문수 후보 지지선언. 우리공화당 |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26일 보도 자료를 통해 "선거운동 기간에 김문수 후보에 대한 인간적인 면모와 숨겨진 미담, 자원봉사활동 등 '파도 파도 미담(파파미)'이 계속 발견돼 국민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반면 "이재명 후보는 갈수록 비인간적으로 무능한 모습만 보여 주고 있다"면서 "파파미 김문수 후보가 국민 감동시대를 열고 국민 대통합시대를 반드시 열 것"이라고 선언했다.
조 대표는 "김 후보는 국회의원 시절과 경기도지사 시절, 노동부장관 시절에 참으로 많은 일을 했으며 일을 하면 늘 상응하는 큰 성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상대적으로 "이재명 후보는 성남의료원과 시흥시의 거북섬 사업들은 겉모습만 화려했을 뿐 속 빈 강정처럼 실패를 거듭했다"라면서 "유능하고 일 잘하는 진짜 경제 대통령, 김문수 후보에게 소중한 한 표를 부탁드린다"라고 호소했다.
이어 조 대표는 "선거 막판의 여론이 변하고 있다. 수도권에서 민심이 바뀌고 있다. 김문수 후보가 당선이 유력한 분위기가 커지고 있다"라며 "이제 이준석 후보도 단일화에 동참해 보수의 막판 대 결집으로 이번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 하자"고 강조했다.
구미=김시훈 기자 silim5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