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산시의회 조동식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사)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 우종재 지회장 및 각 읍·면·동 분회장들이 함께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서산시의회(의장 조동식)는 7월 14일 (사)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지회장 우종재)와 함께 오찬 간담회를 갖고,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관내 식당에서 열렸으며, 조동식 서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서산시의회 의원들과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 우종재 지회장, 부회장, 15개 읍·면·동 분회장 등 40여 명이 참석해 어르신 복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어르신 건강을 위한 삼계탕 오찬이 제공되며, 참석자들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경로당 운영 실태, 노인복지사업 추진 현황 및 개선 방향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조동식 서산시의회 의장은 "서산시 발전의 밑거름이 되어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시의회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 우종재 지회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어르신들을 위해 귀한 시간을 내준 시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처럼 진심을 나누는 자리가 어르신 복지의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는 단순한 소통을 넘어, 서산시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공동체의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으로 평가받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