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산시 동문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동문2동 노인회 임원 간담회 개최 사진 |
서산시는 19일 동문2동 행정복지센터 3층 중회의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과 동문2동 노인회 임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문평석 동문2동 노인회 분회장, 우종재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장, 동문2동 노인회 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동문2동 노인회 운영 현황을 점검하고 경로당 운영 애로사항과 어르신 복지 정책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경로당 운영비, 편의시설 확충, 프로그램 지원 확대 등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했다.
서산시는 어르신 복지 증진과 경로당 운영 활성화를 위해 이달부터 노인회 분회장과 경로당 회장 활동비를 각각 월 15만 원, 월 8만 원으로 인상해 지원을 강화했다.
문평석 서산시 동문2동 노인회 분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현장에서 어르신들의 소중한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었다"며 "어르신들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마련하고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