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당진발전본부는 9월 10일부터 에너지캠퍼스 2층에서 '당진발전본부 ESG 기획전'을 진행한다.(당진발전본부 제공) |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본부장 김훈희)는 10일부터 에너지캠퍼스 2층에서 '당진발전본부 ESG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ESG는 환경(Environment)·사회(Social)·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고려해야 할 핵심 가치를 뜻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당진발전본부가 ESG 경영을 위해 실천해 온 지역지원사업·사회공헌사업·환경캠페인의 활동사진과 성과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 당진발전본부가 2005년부터 이어온 유소년 체육 꿈나무 후원을 담은 영상스케치를 준비했으며 학생들과 코치·감독의 인터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0년 이상 지역과 동행해 온 당진발전본부의 뜻을 담아 다원갤러리 김용남 대표가 기부한 "30년, 마음을 담다" 서예작품 포토존도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에너지캠퍼스 방문객은 누구나 '당진발전본부 ESG기획전'을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 인증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하면 동서발전 캐릭터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김훈희 당진발전본부장은 "지역사회와 오랜 세월 함께하며 실천해 온 당진발전본부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직접 소개할 수 있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책임 있는 공기업으로서 ESG경영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너지캠퍼스는 가상현실(VR)과 4D영상을 통해 에너지전환 트렌드를 학습할 수 있는 당진발전본부의 홍보관으로 사전 예약 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