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왼쪽부터 상명대 AR·VR미디어디자인전공 서다연, 박수민, 최승주, 최예나, 김하윤(상명대 제공) |
이번 수상한 팀의 수상작품 '크럼비(Crumbi)'는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메타 퀘스트 기반의 가상현실(VR) 게임으로 현실에서 직접 보기 어려운 지하 세계와 광물 탐사 과정을 플레이하며 학습효과를 볼 수 있도록 게임과 교육을 결합한 콘텐츠다.
김원재 주임교수는 "학생들의 노력이 좋은 성과로 이어져 기쁘다"며 "전공 학생들이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해 다양한 공모전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천안=하재원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하재원 기자
![[2026 수능 현장] "푸는대로 다 맞으리다" 교사·후배들의 따뜻한 응원](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1m/13d/002.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