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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평가는 매년 행정안전부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와 연계해 민원 제도 개선, 민원 서비스 향상 등 총 8개 항목을 평가하며, 의성군은 모든 평가 지표에서 고르게 높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의성군은 △법정민원 처리기간 준수 △인감증명 요구 사무 정비 추진 △전 직원 친절 교육 △민원담당공무원 심리프로그램 지원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 등 다양한 민원행정 혁신 노력을 추진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민원 응대와 제도 개선을 통해 민원인과 공무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민원실을 만들겠다"며 "군민이 체감하는 수준 높은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의성=권명오 기자 km1629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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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명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