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5년 12월 24일(음력 11월 5일) 수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12월 24일(음력 11월 5일) 수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5-12-23 10: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12월 24일(음력 11월 5일) 수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우월감으로 자신을 나타내려는 것은 좋지만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분별 있어야겠다. 3 ` 5 ` 7월생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흐르는 자연의 원리처럼 인간관계로 윗사람과 아랫사람을 대하는데 겸손함을 보일 때 하는 일 순조로움이 따를 수. 투기는 삼가라.



▶ 소띠





모든 진실 그 자체만을 가지고 대하건만 상대는 계산적인 득이 있고 없음을 생각하고 있는지 왜 모르는가. 61년생 ㄱ ` ㅂ ` 성씨 순진하게 사랑만을 요하지만 믿었던 사람 배반할 수 있으니 좀 더 깊게 생각해볼 것. 모든 것 내 맘 같지 않음을 알아야 할 때다.



▶범띠



욕심 내지 않고 느긋하게 대처해 나갈 것. 품은 뜻은 크지만 여건에 따라 작게 시작하여 크게 발전되도록 노력하라. 4 ` 8 ` 11월생은 활동하고 싶어하는 사람 자유롭게 뛰도록 협력함이 좋을 듯. 생활에 활력소를 얻게됨을 알아야 할 때다. 서쪽이 길향.



▶토끼띠



ㅈ ` ㅍ ` ㅎ성씨 하고 싶다고 성질내다가 이것저것 다 놓치는 격. 지킬 것은 꼭 지켜라. 추진하고 있던 일 갑자기 돌변하니 모든 것이 중단할 수다. 겸손한 태도가 요구됨을 알 것. 2 ` 5 ` 7월생 투기는 삼가고 적게 먹고 크게 내놓을 수니 욕심은 금물.



▶용띠



힘들게 헤쳐 나가려니 혼자 바삐 뛰는 세상. 이곳저곳에 신경 쓰니 마음만 바쁠 뿐이구나. 6 ` 8 ` 12월생 남의 것을 내것 인양 살아온 것 정리하여 안정을 찾을 것. 자신이 한 말에 책임져야 신용이 유지됨을 알라. 늦은 시간 운전 조심할 것. 자녀에게 관심 가져라.



▶뱀띠



타인과 손잡고 하던 것에 재미가 없으니 그 이상 신경 쓰는 것은 멀리함이 좋겠다. 1 ` 7 ` 9월생 직장변동은 생각지 말 것. 당신이 아닌 주위 사람들의 바램임을 알라.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 재질이 있으나 용기부족. ㄱ ` ㅂ ` ㅎ성씨의 뜻을 따름이 좋을 듯.



▶말띠



약간의 고통은 누구에게나 있는 법. 하는 일 미루지 말고 계속 진행할 것. 함께 하는 자와 의견대립이 클 수 있으니 한발 양보하라. 4 ` 7 ` 8월생 어려운 일 동북간에 ㄱ ` ㅅ ` ㅂ성씨 힘이 될 수. 최선을 다하는 길만이 지금에 불황을 이기는 길임을 알아야 할 때임.



▶양띠



4 ` 5 ` 9월생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매사에 긍정적인 태도로 대하면 이루어질 수. 자신의 힘만으로도 가능하나 주위 사람들에 도움을 받는게 쉽게 해결될 듯. ㅂ ` ㅈ ` ㅊ성씨 기다리는 자 좀 늦을 수 있으나 상대의 마음 노크해 봄이 좋겠다.



▶원숭이띠



너무 억지 부리지 말고 타산적으로 행동하지 말며 스스로 받아들임이 좋겠다. 1 ` 6 ` 12월생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과 목표만 놓고 여건이 맞지 않는 억지는 시간만 낭비할 뿐이니 자중하고 새로운 길 모색할 것. 자녀의 진로에 더욱더 신경써야 할 듯.



▶ 닭띠



이럴까 저럴까 믿지 못하는 마음이 있는 한 당신 곁에는 진실한 자 떠나고 빈 껍질만 남을 수. 2 ` 5 ` 8월생 상대의 마음 풍선처럼 부풀리어 내것인양 바람 잡지 말 것. 함께 일하는 자와도 진실이 내포되지 않으면 멀어질 수 있음을 알라. 언행조심하라.



▶ 개띠



잡으려 하기 이전에 무엇이 문제인가를 생각할 것. 고진감래라 하지 않았던가. 무엇이든 처음은 힘들지만 포기하지 말고 노력할 것. ㄱ ` ㅊ ` ㅇ성씨 6 ` 9 ` 11월생 부부는 의견 충돌은 적당하게 흘려 넘겨라. 잘못하다 크게 확산될 듯. 닭 ` 말 ` 소띠가 힘이 되겠다.



▶돼지띠



적극적인 자기주장을 앞세우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상대방과 주위 사람들 의견에 귀 기울일 것. ㄱ ` ㅈ ` ㅎ성씨 딴 곳에 눈 돌리니 당장에 기쁨은 있을진대 가정의 흔들림으로 갈등 격게 됨을 알고 자신의 행동을 바로 함이 좋겠다. ㅈ ` ㅅ ` ㅇ성씨가 도움 줌.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제1회 국제파크골프연합회장배 스크린파크골프대회 성료
  2. '방학 땐 교사 없이 오롯이…' 파업 나선 대전 유치원 방과후과정 전담사 처우 수면 위로
  3. [중도초대석] 임정주 충남경찰청장 "상호존중과 배려의 리더십으로 작은 변화부터 이끌 것"
  4. [풍경소리] 토의를 통한 민주적 의사결정이 이루는 아름다운 사회
  5. 대전·세종·충남 11월 수출 두 자릿수 증가세… 국내수출 7000억불 달성 견인할까
  1. SM F&C 김윤선 대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 참여
  2. 코레일, 철도노조 파업 대비 비상수송체계 돌입
  3. 대전 신세계, 누적 매출 1조원 돌파... 중부권 백화점 역사 새로 쓴다
  4. "내년 대전 부동산 시장 지역 양극화 심화될 듯"
  5. 대전 학교급식 공동구매 친환경 기준 후퇴 논란

헤드라인 뉴스


국민의힘 대전-충남 통합 엇박자…동력저하 우려

국민의힘 대전-충남 통합 엇박자…동력저하 우려

대전 충남 통합이 내년 지방선거 승패를 결정짓는 여야의 최대 승부처 중 하나로 떠오른 가운데 국민의힘 내부에서 엇박자 행보가 우려되고 있다. 애초 통합론을 처음 들고나온 이장우 대전시장과 김태흠 충남지사 등은 이슈 선점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 초당적 협력 의지를 보이고 있다. 반면, 보수 야당 지도부는 찬성도 반대도 아닌 밋밋한 스탠스로 일관하면서 정부 여당 때리기에만 방점을 찍는 모양새다.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22일 대전 충남 통합과 관련 "통일교 게이트를 덮으려는 이슈 전환용은 아닌지, 대통령이 관권선거에 시동을 거는 것은 아..

대전의 스타 류현진.오상욱, 꿈씨 패밀리를 만나다
대전의 스타 류현진.오상욱, 꿈씨 패밀리를 만나다

대전의 대표 스포츠 스타인 한화이글스 류현진 선수·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와 꿈씨패밀리의 콜라보 굿즈가 23일 출시된다. 22일 대전시에 따르면 시는 7월 류현진 선수와 오상욱 선수의 소속사, 대전관광공사, 대전디자인진흥원과 함께 '류현진·오상욱×꿈씨패밀리 굿즈 공동브랜딩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전디자인진흥원이 선수별 품목 디자인을 완성했고, 대전관광공사가 제작과 유통, 판매를 맡았다. "우주올림픽 준비 대작전! 꿈씨패밀리 지구 특훈 모험!"이라는 스토리텔링으로, 각 캐릭터는 선수 특유의 귀여움과 훈훈..

`국가상징구역` 마스터플랜 확정, 2026년 이렇게 조성한다
'국가상징구역' 마스터플랜 확정, 2026년 이렇게 조성한다

에이앤유디자인그룹건축사사무소의 '모두가 만드는 미래'가 국가상징구역 마스터플랜 국제공모 최종 당선작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강주엽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은 22일 오전 10시 30분 어진동 정부세종청사 중앙동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와 관련한 진행 상황과 결과를 공표했다. 이번 공모는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직무대행 이상욱. 이하 LH)와 공동으로 추진했다. 당선작은 행복도시의 자연 경관을 우리 고유의 풍경인 '산수(山水)'로 해석했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적 풍경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주요 특징은 △국가상징구역을 관통하는..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동지 팥죽 새알 만들어요’ ‘동지 팥죽 새알 만들어요’

  • 신나는 스케이트 신나는 스케이트

  •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성금으로 잇는 희망…유성구 주민들 ‘순회모금’ 동참

  •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 시니어 모델들의 우아한 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