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6년 1월 14일(음력 11월 26일) 수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6년 1월 14일(음력 11월 26일) 수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6-01-13 09:3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 운세] 2026년 1월 14일(음력 11월 26일) 수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아무도 몰라준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되면 알아줄 날 있을 것이다. 1 ` 4 ` 7월생 이성의 도움으로 귀인을 만날 수. ㄱ ` ㅇ ` ㅊ성씨 이사나 변동수에 착수하라. 매사가 순조로우니 무모한 일에 손대면 실패를 자초하게 될 듯. 애정은 성급하게 하면 역부족.







▶ 소띠





새가 둥지를 떠나 방황하는 수다. 약간에 고전을 할지라도 용기만이 희망의 등대. 멀리 있는 자만이 만나자는 날을 기다려라. 2 ` 8 ` 10월생 새로운 계획에 좋은 결과 있을 듯. 더욱더 전진함이 내일을 위함이며 비온 후 땅이 다져지는 것처럼 풀릴 수.







▶범띠



성사가 될 듯한 혼인에 약간의 구설이 있을 수니 모략을 잘 피해감이 좋을 듯. 친구 간에 맞장구치지 말 것. 6 ` 7 ` 12월생 끈기를 가지고 인내하면 최상의 길이 보인다. 매사에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본인의 생활의 활력을 찾음이 좋겠다.







▶토끼띠



어두운 구름이 걷히고 태양이 빛나니 어찌 상쾌하지 않을까. 2 ` 9 ` 11월생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더니 생각지도 않던 기쁜 소식이 올 수. 북쪽사람이 힘이 되겠다.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림이 좋을 듯. 자기 자신은 본인만이 움직일 수 있는 것.







▶용띠



ㅅ ` ㅁ ` ㅍ성씨 고집대로 일 처리를 하지 마라. 내일을 위해서 한걸음 뒤로 물러서는 것이 좋겠다. 3 ` 4 ` 8월생 들떠있는 마음에 불필요한 계획으로 먼 여행은 삼감이 좋을 듯. 피로가 누적되어 내일을 망치며 가정에 걱정이오니 자중할 것.







▶뱀띠



공든 탑이 무너질까 두렵다. 1 ` 5 ` 6월생 모험은 금물. 서쪽사람이 경쟁자가 될 듯.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도보로서 고궁이라도 감이 좋겠다. 믿음만이 불화를 물리칠 수 있는 것. 가정에 화목을 제일로 생각하고 투기적인 것에 손대지 말라.







▶말띠



명예를 떨칠 때가 눈앞에 와 있다. 차분한 마음으로 더욱더 노력하길 바란다. 자신감의 자세로 임할 때 홈런을 연속 날릴 듯. ㄱ ` ㅂ ` ㅊ성씨 출입을 금하고 하루를 근신함이 어떨까 늦게 집을 나서는 일은 삼가고 전화로만 연락하는 것이 더 효과가 올 수.







▶양띠



자기 것은 자기가 챙겨야지 남의 것까지 챙겨주다가 오해를 받을 듯. 4 ` 5 ` 6월생 동쪽으로 추진하는 일 잠시뿐 서남간이 길하고 검정색은 피할 것. 아랫사람과 불필요한 언행 조심하라. 우연치 않게 봉변을 당할지 모르나 말 ` 쥐 ` 닭띠는 힘이 되겠다.







▶원숭이띠



어려운 일을 도와줄 사람이 있겠다. 1 ` 3 ` 10월생 동쪽사람에게 청하면 성사될 듯. 우는 아이 젓 준다는 말을 잊지 말 것. ㄱ ` ㅇ ` ㅎ성씨 남에게 미루지 않고 책임감으로 전진한 일의 성과가 오늘 왔으나 구설이 따를 수. 거래처와의 언행조심.







▶ 닭띠



순서대로 일을 처리하고 급하다고 서둘지 않으면 곳 그 일이 성사의 소식이 올 듯. 1 ` 5 ` 12월생 있는 곳에 떠나고 싶으면 추진하라. 하는 일에 신중을 기해서 인내를 가지고 임할 것. 단, 일확천금을 노린다면 잘못된 생각. 남의 말을 무시하지 말라.







▶ 개띠



방해하는 자가 있으니 조심하고 생각대로 안 된다고 상대방에게 당신의 변하는 모습을 보이지 말도록. ㅁ ` ㅈ ` ㅎ성씨가 시기할 듯. 4 ` 6 ` 8월생 인덕이 없으니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알아주는 이 없구나 그러나 곧 때가 올 것이다. 붉은색이 길색.







▶돼지띠



한 번에 모든 것을 성취하려는 욕심이 앞서니 매사가 답답하다. 기다리는 마음도 eo로는 필요할 때가 있다 내일을 위해서 참을성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면 웃음꽃이 피우리. ㄱ ` ㅈ ` ㅂ성씨 상대가 당신의 마음을 알고 있으니 양면성을 버릴 것.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우난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인천 남동구, 2026년 이렇게 달라집니다
  2. [한성일이 만난 사람]김운장 신신호텔 그룹 회장(통합 제5대 대전광역시야구소프트볼협회 회장)
  3. 갑천 한빛대교 교각에 물고기떼 수백마리 '기현상'… 사람손으로 흩어내며 종료
  4. 대전경찰, 병원서 의료법 위반여부 조사
  5. 설 연휴 승차권…‘15일부터 예매하세요’
  1. 상소동 얼음동산 ‘겨울나들이’
  2. 선박해양플랜트연구소 배터리·수소연료전지 기반 추진시스템 설계 기본승인
  3. 건양대 김용하 총장, 유학생 실습 현장 방문·격려
  4. 건양대병원 박상현 주임, 의료데이터 활성화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5. 배재대 스포츠문화진흥원, 유학생 대상 ‘피클볼 아카데미’ 운영

헤드라인 뉴스


당정, 원활한 대전충남통합 위해 `내실·속도·결의` 공감

당정, 원활한 대전충남통합 위해 '내실·속도·결의' 공감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원활한 대전·충남 행정통합을 위해 ‘내실과 속도, 결의’ 등 세 가지의 중요성에 공감했다. 13일 오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김민석 국무총리와 민주당 대전·충남 국회의원들과의 간담회에서다. 전면 비공개로 진행한 간담회에서 김 총리는 모두 발언을 통해 "대한민국 변화의 시작이 대전·충남, 충남·대전에서 시작될 것"이라며 "내실과 속도, 결의가 중요하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충청권 광역통합이 가지는 의미가 정말 크다. 먼저 내실이 있어야 하고 방향이 옳다면 속도감 있게 진행하는 것과 이를 이끌어가는 결의..

문진석 의원 등 독립기념관 이사들, 김형석 관장 해임 촉구
문진석 의원 등 독립기념관 이사들, 김형석 관장 해임 촉구

충남 천안시에 있는 독립기념관 이사들이 김형석 관장의 해임을 요구하고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의원(충남 천안시갑)을 비롯해 백범 김구의 증손인 김용만 의원과 김일진·송옥주·유세종·이상수 이사 등은 13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가보훈부 감사 결과에 따르면 김형석 관장은 독립기념관 설립 목적과 정체성을 정면으로 부정하며 법령을 위반하고 기관을 사유화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며 네 가지를 사유를 들어 해임을 촉구했다. 우선 김 관장의 ‘광복은 연합국의 승리로 얻은 선물’, ‘원자폭탄 두 방으로 일본이 패망, 그 결과..

`대통령·연예인` 방문 효과...세종시 숨은 맛집 수면 위
'대통령·연예인' 방문 효과...세종시 숨은 맛집 수면 위

핵노잼 도시 '세종특별자치시'에 숨겨진 맛집들이 '대통령과 연예인' 방문 효과를 타고 도시 홍보 매개체로 등장하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16일 어진동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보건복지부 업무보고 후 국세청을 찾은 데 이어, 인근 식당가를 깜짝 방문했다. 방문지는 이후 입소문을 타고 지역 사회에 알려진 한솔동 '또바기곰탕'. 이 곳은 이미 지역 사회에서도 잘 알려진 맛집으로 통했다. 곰탕과 소머리곰탕, 도가니탕, 꼬리곰탕류에 구성원 취향에 맞춰 세꼬시 회 또는 무침, 골뱅이, 부추천, 과메기를 곁들이면, 담백한 탕과 조화..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대목에도 한산한 꽃시장 대목에도 한산한 꽃시장

  • 갑천 물고기떼 수 백마리 이상행동 갑천 물고기떼 수 백마리 이상행동

  • 설 연휴 승차권…‘15일부터 예매하세요’ 설 연휴 승차권…‘15일부터 예매하세요’

  • 상소동 얼음동산 ‘겨울나들이’ 상소동 얼음동산 ‘겨울나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