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오는 2월 11일까지 진천 몰(www.jcmall.net)을 통해 진행되며, 대량 구매 고객과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량 구매 이벤트는 합산 구매금액 60만 원 이상 시 7% 할인쿠폰, 12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기업·단체 구매 수요를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한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진천 몰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2천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특히, 설 명절을 앞둔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는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한 설맞이 특별 할인쿠폰 행사가 별도로 운영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진천 몰 전 상품 구매 시 30% 할인쿠폰이 제공, 하루 100매 한정으로 1인 1매씩 선착순 지급되며, 할인 한도는 최대 1만3000원이다.
군은 이번 설맞이 할인행사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과 가공식품의 온라인 판로를 확대하고,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준비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봉윤종 군 농산물유통팀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진천 몰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지속 추진해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천=엄재천 기자 jc002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엄재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