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권기흥 본부장. |
지난 2016년에 인증에 이어 2번째 쾌거다.
공단은 '시민에게 신뢰받는 Best 공기업'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임직원이 솔선수범해 CS 마스터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고객서비스 혁신 기조를 마련하고, 사업장별 간담회 실시해 소통 활성화를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지난 6월 승진과 함께 공단을 이끌어 온 권기흥(59) 본부장의 업무에 대한 열정과 의욕 등도 한몫 했다는 평가다.
특히 반월아트홀 관장 재직 시 수준 높은 기획 전시, 공연 등으로 시민 삶의 질 개선, 문화생활 욕구 충족 등 반월아트홀 기능을 한 차원 끌어올리는 데 일조했다.
권기흥 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생각하고 제도를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제도다.
포천=윤형기 기자 moolgam@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