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자의 비밀(KBS2 오후 7시50분)
공장부지에서 돌아온 지유는 돌아와 쑥대밭이 된 집을 보고 깜짝 놀란다.
선호는 지유에게 당장 간병인 일을 그만두라고 단호하게 말하고, 강우를 찾아가 주먹을 날리는데….
![]() |
▲다시 시작해(MBC 오후 7시15분)
“저도 더 이상 가만히 당하고 있지 만은 않을 겁니다.”
영자(박민지)는 성재(김정훈)와의 사이가 오해라는 말에 풀이 죽는다. 지숙(이항나)은 태성(전노민)에게 예라(고우리)와 지욱(박선호)의 결혼을 포기하라고 하고, 예라는 태성에게 송 간호사를 찾아가겠다고 하지만 태성은 화를 내며 말린다. 한편, 영자는 태성에게 선전포고를 하고 마는데….
![]() |
제2편 북핵, 새 방정식을 찾아라.
무모한 도발로 국제적 고립 상태를 자초한 북한. 하지만, 제재 이후에도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핵심 기술 공개와 각종 탄도미사일 발사 등 무력시위를 숨가쁘게 이어가고 있다. 과연 북한의 핵·미사일 능력은 어디까지 와 있는 걸까. 미국 타격 능력을 보유하게 됐다는 주장은 허세에 불과한 걸까.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길 위의 인생(EBS 오후 10시45분)
브라이언은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다. 16세 무렵, 브라이언은 학교를 그만뒀다. 대신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걸 찾아 나섰다. 그러다가 우연히 접한 게 바로 무에타이다. 브라이언은 무에타이를 제대로 배우기 위해 태국으로 왔다. 환타는 가난한 농가에서 자랐다. 13세때부터 시합으로 돈을 벌어 부모님께 드렸다. 서로 다른 꿈을 가진 환타와 브라이언은 무에타이의 길을 걸어가다가 드디어 서로 대결하는데….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