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미운우리새끼' 예고 캡쳐. |
오늘 방송되는 SBS’미운우리새끼’ 3회에는 새로운 멤버 H.O.T의 토니안이 합류하여 기대를 모은다.
지난 방송에 ‘클러버’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어머니를 충격에 빠뜨렸던 박수홍은 클럽 멤버 절친들과 함께 야외 클럽 페스티벌을 찾아 신나게 춤을 추며 클럽 마니아의 면모를 거침없이 보여준다.
또 과거 연애사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박소홍은 “클럽에서 만났던 여성과 꽤 오랜 시간 교제했다”는 말을 했고, 스튜디오에서 화면을 지켜보던 박수홍의 어머니는 전혀 몰랐다며, "난 얘가 이런 줄 몰랐잖아" 라며 아들의 새로운 모습에 당황했다.
한편, 허지웅은 열심히 닦으며 내 몸처럼 아끼던 애마를 "못타겠어. 이 차를 보고 있으면 누군가가 떠오른다"라며 웅카와의 이별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새 식구의 등장에 들뜬 김건모의 순수한 모습부터, 엄마를 향한 김제동의 진심, 그리고 평소 성격과 180도 달라진 허지웅의 변신과 1세대 대표 아이돌로 인기 절정의 '오빠'였던 토니안과 그 어머니가 첫 출격하는 '미운우리새끼'는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