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로에 대한 감정으로 혼란스러운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 분). 어느 날, 궁궐 내에 내관과 궁녀의 애정행각에 대한 소문이 퍼지고, 이와 관련 된 일을 돕던 홍라온은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김윤성(진영 분)은 홍라온에게 미리 사두었던 고운 여자 한복을 건네며 "여인으로 살고 싶지 않습니까?"라고 묻고, 라온은 혼란스러운 듯한 표정을 짓는다.
한편 조하연(채수빈 분)은 이영 왕세자에게 궁내 데이트를 제하고 이를 본 홍라온은 다정하게 서 있는 이영과 조하연을 보고 이상한 기분을 느낀다.
![]() |
'버리기의 기적' 2부, 비우면 행복하다 편이 방송된다.
40평 아파트를 가득 채운 물건들! 집에 들어가기 싫은 워킹맘 김지은 씨, 아이들 놀이방이 동네 키즈카페? 많은 장난감 때문에 고민인 박소라씨, 집 평수를 줄이면서 갈 곳 잃은 물건들! 숨 막히는 일상을 보내는 박형원씨 가족, 못 버리는 친정엄마 vs 몰래 버리는 딸들! 깊어지는 갈등에 고민인 막내딸 이인영 씨는 프로젝트 중간점검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버리기에 돌입했다.
![]() |
게스트: 전유성, 오나미.
스타 제조기! 개그계의 대부! ‘전유성’, 미친 존재감! 대세 개그우먼! ‘오나미’ 웃음 보장! 선후배 개그맨들과 함께하는 ‘전국고민자랑’ 지난주, 1승을 차지한 <내 인생 진상남>, 하루 종일 술 퍼마시는 남편 때문에 혼자 일하는 아내! 과연 이번 주, 2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안녕하세요. 춘천에 사는 24살 여대생이에요. 저희 엄마는 삼시 세끼 1년이 넘도록 김밥만 주십니다! 그럴 수 있다 쳐요. 그런데 웬만하면 김밥은 실패가 없잖아요? 저희 엄마표 김밥은 특이한 재료에, 심지어는 더럽게 맛도 없어요! 오늘도 김밥을 마는 우리 엄마, 제발 좀 말려주세요!
▲한국기행(EBS 오후 9시30분)
귀농 10년차 김도현·정정교씨 부부. 해가 떠 있는 동안 바삐 움직이던 부부는 밤이 되면 더욱 부산스러워진다. 부부의 집을 찾는 수많은 손님들 때문이다. 부부의 집에 손님이 끊이지 않는 이유는 바로 천체관측에 푹 빠진 남편 때문. 수년에 걸쳐서 직접 망원경을 만들 만큼 별, 달과 사랑에 빠진 남편은 집 천장이 통째로 열리는 특별한 천문대까지 직접 지었고 그 천문대를 보러 전국에서 사람들이 찾아든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의화 기자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