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tvN '혼술남녀‘ 7회. |
오늘밤 방송될 tvN '혼술남녀‘ 7회에서는 하나(박하선)에게 남친이 있는줄 착각해 까칠한 태도를 보이는 정석(하석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종합반 첫 수업에 졸도한 사건으로 강사인생 내리막길을 탄 하나(박하선). 원장은 하나(박하선)를 회생시키기위해 마지막 특단의 조치를 내린다. 그것은 다름아닌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인터넷 개인 방송.
사랑의 직진남 공명(공명)은 하나(박하선)가 혼자 사는 반지하방까지 찾아와 황당한 요구한다. 원하는거 하나를 들어준다는 하나(박하선)의 말에 공명(공명)은 “저랑 사귀어요~”라고 폭탄 고백을 한다. 여기에 한술 더떠 정석(하석진)은 하나(박하선)의 전화통화를 엿듣고 남친이 있는줄 오해를 한다. 동료들이 보는 앞에서 “최선을 다하지 않는게 학생들이 그 강의를 듣고 싶겠냐고요”라며 “마음은 콩밭에 가 있잖아요, 노그래씨 지금 연애할때입니까?”라며 질투섞인 까칠한 ‘사포남’이 된다.
한편, 찰떡궁합 콤비 기범(키)과 공명(공명)은 열공모드에 돌입한다. 둘은 유리멘탈 부여잡고 독하게 공부를 시작하지만 얼마 못가 책 대신 서로의 구레나룻을 붙잡게 되는데….
혼자 마시는 한잔의 술로 위로받고 싶은 취향존중 본격 알콜힐링 드라마. tvN '혼술남녀‘ 7회는 오늘밤 11시에 방송된다. /연선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연선우 기자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