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6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노린다! 대박 드라마 대세 케미 커플!
색소폰 불던 근육맨과 슬램덩크의 치타여사가 월계수 양복점을 하드캐리한다!! 차인표&라미란!! 라미란, “나보다 기 센 남자는 차인표가 유일(?)” 대체 어땠길래? 차인표, 부인 신애라 “라미란은 OK, 이영애는 NO(?)" 라미란, 의문의 1패 당한 사연은? 라미란, “박보검과 제일 친한 여사친은 나?” 라미란이 말하는 박보검의 유일한 단점은? 차인표, 회식도 마다하고 집에 일찍 가는 이유는 라미란 때문? 대체 왜?
‘손만 잡아도 멜로 냄새(?)~’ 주말 드라마의 비주얼 커플! 궁궐 비주얼은 박보검&김유정이 지키고 양복점 비주얼은 우리가 지킨다~~~ 이동건&조윤희!! 조윤희, ‘이동건 핵노잼’ 폭로! 여친 티아라 지연도 인정한 이동건의 노잼(?) 개그! 이동건, 여자친구 이야기에 박명수에게 버럭한 사연은? 조윤희, “이동건, 노잼에 매너까지 없다..?!” ‘젠틀남’ 이동건의 두 얼굴(?) 폭로! 이동건, 패션쇼 무대 의상 입고 거리 활보한 이동건 아버지! 패션도 부전자전?
![]() |
(1) 허리, 어깨, 무릎, 허벅지, 심지어 머리까지! 10년 넘게 온 몸에서 피(血)를 빼내는 남자,
(2)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 87세 늦깎이 화가,
(3) 장애는 불가능한 것이 아니라 다만 더딘 것이라는 광래 스님의 따뜻한 이야기,
(4) 불편한 몸으로 아픈 어머니를 업고 다니는 소문난 효자 이야기가 방송된다.
온 몸에 피 뽑는 남자 [경기도 안산시] 허리, 어깨, 무릎, 허벅지, 심지어 머리까지! 10년 넘게 온 몸에서 피(血)를 빼내는 남자. 제발 우리 남편 좀 말려달라는 아내의 간절한 전화 제보. 제보와 함께 아내가 제작진 앞으로 충격적인 사진들을 보내왔는데, 충격 그 자체! 사진 속에는 온통 핏빛의 흔적들이 담겨져 있다. 벌써 10여년 넘게 몸에서 피를 빼내고 있다는 오늘의 주인공, 권상용(49세) 씨. 이윽고 제작진 눈앞에 펼쳐진 충격적인 모습! 보통의 사혈 침보다 훨~씬 두꺼운 삼능침을 무릎에 대고는, 못을 박듯이 침을 내려치기 시작한다. 그렇게 침으로 찌른 부위에 부항기로 압력을 가하자, 붉은 피가 뽑아져 올라온다. 혈액순환을 돕기 위해 몸속에 정체돼있는 일명 ‘죽은 피’를 뽑아내는 것이 ‘사혈’. 하지만 상용 씨의 사혈은 일반 치료법과는 다른 모습인데... 게다가 한 번 사혈로 빼내는 피의 양이 부항 컵으로 무려 10컵이나 된다고. 스스로 인터넷과 서적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사혈요법을 찾았다고 말하는 상용 씨. 아찔해 보이기까지 한 상용 씨만의 사혈요법, 정말 이대로 괜찮은 걸까?
![]() |
천안에서 익산까지 구불거리는 완행열차의 추억! 철길 위, 오래된 추억과 함께 사람도 음식도 흘러간다. 땀과 눈물, 그 뜨겁던 청춘의 맛! 장항선, 덜컹거리는 그리움을 맛보다.
▲장항선의 시작, 천안역 - 호두과자의 추억과 천안 호두 이야기
▲폐광촌에 새 생명이 움트다 - 보령 성주면 폐광촌 콩나물마을
▲역은 사라졌지만, 여전히 오늘을 달린다 - 장항선 덕분에 전성기를 누렸던 서천군 판교마을 묵 할머니의 음식
▲박대와 살으리랏다 - 권복덕씨가 말하는 장항항의 추억 등이 방송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