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연 : 박미선·이봉원, 이상민, 김동현 母子
◆ 단.짠.단.짠 웃음과 슬픔이 교차하는 64세 ‘이상민의 최후의 날’
인생의 마지막 날, 흥망성쇠 인생이 담긴 자서전을 쓰기 위해 추억 여행을 떠난 이상민! 가수로서, 프로듀서로서 화려했던 삶이 담긴 레코드 가게에서 추억에 잠기는데….
그때! 누군가 집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문자를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간 집에는, 귀여운 쌍둥이들이 이상민을 기다리고 있다. 64세에 쌍둥이 아빠가 된 이상민! 점수를 따기 위해 각고의 노력하지만, 문제는 체력? 이상민의 체력방전 육아일기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 81세 이봉원과 77세 아내 박미선을 위한 금혼식, 로맨틱, 성공적? 결혼 50주년을 맞이한 81세 이봉원과, 77세 박미선 부부! 독거라이프를 즐긴 후 영화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운명적 재회를 하게 되는데!! 춤바람 난 노부부의 삐걱삐걱 신명나는 ‘뉴~욕~’ 댄스타임♪ 그리고 이어지는 'Made in 봉원 표' 저녁식사까지 로맨틱한 듯 코미디인 듯, 장르불명 부부의 금혼식 이벤트는?
![]() |
현재 일본에는 333개 고교에서 1만1천210명의 학생이 한국어 수업을 듣고 있다. 이들에게 학창시절의 꿈은 ‘일본고교생 한국어대회’ 본선 무대에 서는 것이다. 대회 9년째를 맞이하는 올해의 ‘일본고교생 한국어대회’에는 583명의 학생이 일본 각지의 예선에서 경쟁하였고, 역대 최강의 경쟁률을 뚫고 도쿄 본선 진출자가 선발되었다. 그들은 왜 한국어와 사랑에 빠졌을까. 그리고 올해 고교생 한국어 챔피언의 영광은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가. 한국어와 첫사랑 중인 일본여고생들의 유쾌 발랄한 한국어대회 도전기를 만나보자.
![]() |
(1) 한국의 라푼젤이 나타났다?! 30년 넘게 머리를 자르지 않은 여자 (2) 쓸모없는 구두 굽들은 내게로 오라! 버려진 구두 굽이 멋진 작품으로 다시 태어난다! (3) 앞뒤로 사람을 호위해주는 지리산 찰떡궁합! 보디가드 부부犬 (4) 8년 째, 위험한 다리 밑에서 자급자족하며 살아가는 남자 이야기가 방송된다.
머리카락 2m 여인 [광주광역시] 한국의 라푼젤이 나타났다?! 30년 넘게 머리를 자르지 않은 여자, 더는 못 참겠다며 잘라버리겠다는 아내, 절대로 자르면 안 된다는 남편과 딸까지. 매일 때 아닌 전쟁을 치른다는 가족들. 알고 보니 이게 다 ‘머리카락’ 때문이란다.
지리산 보디가드 부부犬[경상남도 산청군] 앞뒤로 사람을 호위해주는 지리산 찰떡궁합! 보디가드 부부犬 공기 맑고 물 좋은 지리산 산기슭에서 보디가드를 해주는 특별한 주인공이 있다는 제보. 가도 가도 끝이 없는 산길을 달려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기도 도량, 산 곳곳에 자리한 기도터에 기도객들을 안내한다는 명물은 다름 아닌 진돗개들?! 도량에 오는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켜준다는 오늘의 주인공은 부부犬 봉봉이(진돗개/4세)와 봉우리(진돗개/4세)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