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KBS2TV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이동건이 마침내 조윤희와 첫 키스에 성공할 수 있을까?
2일 팬엔터테인먼트 제공으로 공개된 극중 사진에서는 이동건과 조윤희가 닿을 듯 말 듯 서로의 입술이 포개지려는 순간을 담고 있어, 이들 커플의 첫 키스 성사 여부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극중 동진과 연실이 이날의 만남을 계기로 두려움 없는 사랑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해달라”며 “첫 키스가 과연 이뤄질지는 3일 본 방송에서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3일 방송되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9회에서 바다에 갔던 이동진(이동건 분)과 나연실(조윤희 분)은 ‘홍기표’(지승현 분)의 옥중 협박 등 여러 어려움을 딛고 서로 사랑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한편 서울에 온 경자는 연실 집 앞에서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경악하는데…….
한편 걸그룹 러블리즈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특별출연한다.
제작사 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러블리즈는 3일 방송될 29회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이들은 극중 강태양(현우)이 일하는 패스트푸드점을 찾은 고등학생들로 출연해 특유의 깜찍발랄한 매력을 뽐낸다.
러블리즈의 깜짝 방송출연은 자신들의 대표곡 '아츄'가 태양과 효원의 출연 장면에 삽입되고 있는 것을 계기로 이뤄졌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9회는 3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의화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의화 기자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과 함께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