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나혼자산다 예고편 |
17일 오후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193회에서는 오랜 꿈을 이루는 무지개 회원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신비주의를 벗은 자이언티부터 배우로 태어나는 박나래, 이시언과 윤현민이 청소하면서 싹트는 로맨스(?)까지 솔로들의 행복한 하루 속으로 들어가 보자.
특기는 음악 차트 줄 세우기! 취미는 음악 노예 라이프 즐기기?! 이 시대의 진정한 ‘음원깡패’ 자이언티가 신비주의를 벗고 무지개 라이브에 떴다. 시간 개념은 잊은 지 오래! 광합성 받은 지도 오래! 음악에 미쳐 남들과는 전~혀 다른 하루하루를 보내는 자이언티!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자이언티의 ‘신개념’ 48시간 싱글 라이프 전격 공개!
박나래, 드디어 오랫동안 간직해온 여배우의 꿈을 이루다? MBC 사극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 카메오 출연을 하게 됐는데~! 조선시대 차력사 분장부터, 현장에서 즉흥으로 짠 기발한 애드리브까지~ 그러나! ‘신인 여배우’ 나래의 거듭된 NG에 촬영장은 냉랭해져만 가고! 김상중과의 특급 케미와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한다.
이시언♡윤현민의 ‘꽃미남 청소 브로맨스’가 뜬다. ‘더러움의 끝판왕’ 시언 하우스를 심폐소생 하겠다는 남자가 나타났으니. 바로 ‘무지개 대표 프로 살림꾼’ 현민! 시언의 침실을 호텔식으로 바꾸겠다는 패기도 잠시! 4년 묵은 먼지 더미에 경악을 금치 못 하는데. 극기 훈련 뺨치는 두 남자의 초! 초! 초! 극한 하루!
온라인이슈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김은주 기자


![[2026 신년호] 6월 지방선거 최대 격전지… `대전·충남통합` 첫 단체장은 누구 손에?](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1m/01d/118_202512290100242990010455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