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오늘 출연을 하게될 제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과거 제시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형사실을 고백한바 있다.제시는 과거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2’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MC들은 제시의 과거사진에 대해 “성형 전 모습이 더 예쁘다”라고 말하며, 당시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제시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계속해서 과거 모습이 더 귀엽다고 하자 “나도 후회한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또한 제시는 “예전에 여기를 했다”며 가슴 성형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는 “내가 옛날에 했다. 솔직히 했으면 보여주는 게 정상 아니냐.수술 안 했다고 감추는 게 더 싫다”고 밝혔다.
![]() |
특히 제시는 “사람들은 성형을 되게 많이 한다. 그런데 저한테는 ‘가슴이 커서 싼 티 난다고’하는 게 웃기다. 했으면 했다고 하지 감추지 않는다”고 당당하게 자신의 의견을 표출했다.
더불어 그는 “이런 진심을 한 번이라도 방송에서 말하고 싶었다. 가슴이 없는 애들이 꼭 디스를 하더라. 그럼 너도 해”라고 말하면서 유재석을 가리켜 또 한 번 폭소케 했다.
한편, 17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제시가 과거 둘만의 일화를 공개한다.
온라인이슈팀 ent3331112@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