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외부제공 |
트로트가수 박현빈과 윤수현의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가 ‘평창에서 한판 붙자’의 자켓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오늘(17일)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우리나라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염원하는 평창 동계 올림픽 응원가 ‘평창에서 한판 붙자’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자켓 사진 속에는 ‘평창올림픽’의 겨울 스포츠를 배경으로 박현빈과 윤수현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창에서 한 판 붙자’는 우리나라 전통 악기들을 가미한 음악과 한국정서를 가득담은 전통 국악 멜로디에 패기 넘치는 한국인의 정서까지 담고 있다. 태평소와 꽹과리 등 한국인에게 가장 친숙하면서도 힘을 자아낼 수 있는 멜로디와 파이팅 넘치는 가사가 완벽하게 조화된 전통 국악 트로트다.
또한 박현빈의 시원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윤수현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신선함을 줌과 동시에 힘을 안겨줄 예정. “평창으로 오너라 한판 붙자!”등의 구호나 뱃노래와 줄다리기를 할 때 내는 추임새 등을 노래에 삽입해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승부욕을 북돋고, 동계올림픽 15개 종목 중 하나인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안무로 신명나고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박현빈과 윤수현은 지난 12월 KBS 아레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918 평창 동계 올림픽 D-50 특집방송’에서 노래했고, ‘KBS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D-10 특집방송’ 또한 준비 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평창에서 한판 붙자’는 16일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온라인 이슈팀 ent88@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 이슈팀


![[독자제보] "폐업 이후가 더 지옥" 위약금에 무너진 자영업자](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0d/55.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