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아재개그] 남편 팝니다.

  • 문화
  • [유머]아재개그

[유머-아재개그] 남편 팝니다.

  • 승인 2018-01-23 00:00
  • 김의화 기자김의화 기자
아재개그-최종
[유머-아재개그] 남편 팝니다.



(1) 품명 = "남편"





(2) 구입 시기 = 0000년 00월 00예식장 에서 구입. 시청에 신고 된 국산정품입니다.



(3) 사용기간 = 약 30년간 사용한 제품입니다.



처음에는 신기하여 많이 사용을 하였으나 생각만큼 만족도가 떨어져 실 사용시간으로 치면 1년 정도이며 지금은 거의 사용하지 않고 쳐 박아 두었습니다.



(4) 현재 상태 = 현 안색은 약간 거무티티하나 구입 당시에는 멀쩡하였습니다.

상세한 제품사양은 크기 170cm에 중량 0.1톤이며, 배와 간이 약간 부어올라 있으나, 못 쓸 정도는 아닙니다. (간땡이 부은 것은 손을 좀 보심이.)

매년 약 3000만 원 정도 물어 옵니다. 유지비는 알콜 섭취료가 년 1000만 원, 기타 품위 및 부식비가 1000만원 도합 2000만 원 정도 먹힙니다.



(5) 주소 = 제조사 주소는 제품의 경매당일 게시판에 기재하겠습니다.



(6) 제조공장 = 뼈대가 있는 집안이라고는 하는데, 제가 보기에는 팔뚝 뼈대와 지금은 힘없는 거시기만 굵은 집안 같습니다.



(7) 제품의 질 = 성격은 나름대로 과묵하고 터프하지만 지가 켕기는 게 있으면 가끔 재롱도 부리곤 한답니다.

구입 당시 마음이 하늘처럼 넓고, 바다처럼 깊은 줄 알았는데 갈수록 잔소리에 염소 울음소리만 내내요.

처음엔 설거지도 하고 집안 청소도 곧 잘 하더니만, 4년 전부터는 통 움직이질 않네요.



(8) 사용방법 = 밤에 사용하는 방법은 잘 씻어 알콜을 적당량 주입하시고, 붉은색 스텐드를 켜세요. 그리고 전원스위치를 잡고 약간 아래. 위로 흔드시면 크리스마스트리의 빨간불처럼 약하게 깜빡입니다.

지나친 사용은 제품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도 있으니, 한 달 정도 충분히 재충전을 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과다한 알콜 주입은 제품 손상 및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30일 충전에 약 5분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3일 충전에 3회까지 사용가능하였으나, 요즘 들어 힘들어 하네요.

특별한 하자가 있어 내 놓는 것은 아닙니다. 마땅히 보관할 자리도 없고, 그냥 놔두자니 그렇고 팔자니 아까운 생각이 드네요.



(9) 주의사항 = 불편하시더라도 아침은 꼭 밥을 먹이셔야 합니다.

아침밥을 먹이 지 않으면 오작동(쌩 난리)을 하니 특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얼마 전 알콜 과다 복용으로 인근 파출소에 방치되어 있는 것을 찾아 온 적은 있으나, 제품사용에는 전혀 하자 없음을 보장합니다.

제품 구입 후 반품은 물론 사용할 때 불편한 사항은 A/S가 되지 않는 관계로 힘드시더라도 차근차근 대화로 풀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사용설명서는 스스로 말을 할 줄 아는 관계로 동봉하진 않습니다.



(10) 구입할 때 사은품 = 04년식 싼타페 골드, 양복 4벌, 구두 3 컬레, 넥타이 15개, 디스플러스 반 갑, 양주 빈병 18개, 담은 구기자주 2L 한 병, 양말 신던 것 20 켤레, 포장 안 뜯은 것 12켤레 정도 드립니다.



(11) 배송 =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주소만 정확히 기재 하시면 지가 알아서 찾아 갈겁니다.



(12) 용도 = 이런 분께 강력 추천합니다.

1) 아이들 과자 부스러기, 개털, 머리카락 청소가 고민이신 분

2) 밤에 주무실 때 등이 가려워서 침대 모서리에 등을 긁으시는 분

3) 중고제품 다루기에 능숙하고 강심장으로 혼자 있자니 심심하신 분



(13) 반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송은 절대 불가합니다. 판매자 거주 지역은 극비이고 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유사 중국 제품과는 질적으로 다른 토종국산임을 자부합니다.

잘 만 다루면 절대 잃어버릴 염려가 없는 제품입니다.

신품과의 교환은 최고의 가격으로 모시겠습니다.

동급 최강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데려 가실 절호의 기회입니다.

지금 바로 연락 주십시오.



(14) 주문처=추후 알림.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주말 사우나에 쓰러진 60대 시민 심폐소생술 대전경찰관 '화제'
  2. [기획]3.4.5호선 계획으로 대전 교통 미래 대비한다
  3. 충청권 광역철도망 급물살… 대전·세종·충북 하나로 잇는다
  4. [사이언스칼럼] 아쉬움
  5. [라이즈 현안 점검] 거점 라이즈센터 설립부터 불협화음 우려…"초광역화 촘촘한 구상 절실"
  1. "성심당 대기줄 이제 실시간으로 확인해요"
  2. [사설] 이삿짐 싸던 해수부, 장관 사임 '날벼락'
  3. 금강유역환경청, 화학안전 24개 공동체 성과공유 간담회
  4. '금강을 맑고푸르게'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수상 4개 기관 '한뜻'
  5. 실패와 편견 딛고 환경보전 실천한 빛나는 얼굴들…"금강환경대상이 큰 원동력"

헤드라인 뉴스


‘도시 혈관’ 교통망 확충 총력… ‘일류도시 대전’ 밑그림

‘도시 혈관’ 교통망 확충 총력… ‘일류도시 대전’ 밑그림

민선 8기 대전시가 도시의 혈관인 교통망 확충에 집중하면서 균형발전과 미래 성장동력 기반 조성에 힘이 실리고 있다. 대전 대중교통의 혁신을 이끌 도시철도 2호선 트램 사업이 전 구간에서 공사를 하는 등 2028년 개통을 위해 순항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충청권 광역철도와 CTX(충청급행철도) 등 메가시티 조성의 기반이 될 광역교통망 구축도 속도를 내고 있다. 대전의 30여년 숙원 사업인 도시철도 2호선은 지난해 연말 착공식을 갖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가 현재 본선 전구간(14개 공구)에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도시철도 2..

`금강을 맑고푸르게`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수상 4개 기관 `한뜻`
'금강을 맑고푸르게'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수상 4개 기관 '한뜻'

금강을 맑고 푸르게 지키는 일에 앞장선 시민과 단체, 기관을 찾아 시상하는 제22회 금강환경대상에서 환경과 시민안전을 새롭게 접목한 지자체부터 저온 플라즈마를 활용한 대청호 녹조 제거 신기술을 선보인 공공기관이 수상 기관에 이름을 올렸다. 기후에너지환경부 금강유역환경청과 중도일보가 공동주최한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시상식이 11일 오후 2시 중도일보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영돈 중도일보 사장과 신동인 금강유역환경청 유역관리국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이명렬 천안시 농업환경국장 등 수상 기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기획]2028년 교통 혁신 도시철도2호선 트램 완성으로
[기획]2028년 교통 혁신 도시철도2호선 트램 완성으로

2028년이면 대전은 도시철도 2호선 트램 완공과 함께 교통 혁신을 통해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 도시로 성장할 전망이다. 11일 대전시에 따르면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 사업은 지난해 12월 착공식을 개최하고, 현재 본선 전구간(14개 공구)에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2027년까지 주요 구조물(지하차도, 교량 등) 및 도상콘크리트 시공을 완료하고, 2028년 상반기 중 궤도 부설 및 시스템(전기·신호·통신) 공사를 하고, 하반기에 철도종합시험 운행을 통해 개통한다는 계획이다. 최근에는 내년 대전시 정부 예산안에 공사비로 1..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트램 2호선 공사현장 방문한 이장우 대전시장 트램 2호선 공사현장 방문한 이장우 대전시장

  • ‘자전거 안장 젖지 않게’ ‘자전거 안장 젖지 않게’

  • ‘병오년(丙午年) 달력이랍니다’ ‘병오년(丙午年) 달력이랍니다’

  • 풍성한 연말 공연 풍성한 연말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