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바이오 혁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연다(식품의약품안전처)

K바이오 혁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연다(식품의약품안전처)

2019-06-24 21:28

 

 

 

 

67575

 

식품의약품안전처는 624()부터 628()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바이오 혁신, 새로운 미래를 주제로 ‘2019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다섯 번째인 이번 행사는 최신 바이오의약품 개발 현황과 해외 규제 동향에 대한 공유를 통해 우리나라 바이오의약품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하였으며,

 

공개포럼은 개회식 및 기조·특별강연 백신, 유전자재조합의약품 등 분야별 포럼※ ▲해외 규제 당국자 초청 워크숍으로 구성되며,

 

연계행사는 청년 멘토링 바이오의약품 내일을 부탁해국제의약용어(MedDRA) 교육 워크숍이 공개로 진행되며, 아세안 의약품 GMP 조사관 교육 WHO 가이드라인 이행 워크숍 WHO PQ 및 해외 규제 당국자 1:1 미팅 바이오시밀러 심사자 워크숍 등이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개회식에서는 말콤 브레너 베일러의대 교수, 쉬에인 청 초우 미국 식품의약국(FDA) 임상통계과장, 낸시 장 안선바이오파마 대표가 항암세포치료제 등 최신 개발 동향과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 촉진을 위한 혁신적 사고와 협업 필요성에 대해 기조 강연을 합니다.

 

식약처는 이번 콘퍼런스에서 전 세계 바이오의약품 규제동향과 개발·허가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첨단 기술이 적용된 바이오의약품 개발을 지원하고 연구개발 단계에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전주기 안전관리 체계를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국민께 안전과 품질이 확보된 바이오의약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 홈페이지(www.gbckorea.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 식품의약품안전처

 

 

추천영상

많이본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