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우체국이 지난 15일 직원들의 성금 모금으로 장성 지역내 초·중·고생 소년소녀 가장 및 결손가정 학생 4명에게 1년 동안 매달 1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장성우체국 제공 |
전남 장성우체국(국장 백태규)이 지난 15일 직원들의 성금 모금으로 장성 지역내 초·중·고생 소년소녀 가장 및 결손가정 학생 4명에게 1년 동안 매달 1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수혜학생 중 초등학교 6학년생 1명은 2년전에 심장수술을 받아 몸이 편찮으신 할아버지를 보살피며 밝고 명랑한 모습을 잃지 않고 열심히 생활하고 있으며, 이 학생은 졸업할때까지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백태규 장성우체국장은 장학금 전달을 통하여 수혜학생들이 결코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여 훌륭한 어른으로 성장해서 세상에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장성우체국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원 성금모금으로 사랑의 집수리, 독거노인 사랑의 밑반찬 배달, 수확기철 농촌일손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하여 우리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우체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성=최성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