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강소기업 (주)푸시풀시스템, "스마트도어락 시스템 개발"

세종 강소기업 (주)푸시풀시스템, "스마트도어락 시스템 개발"

21일 세종상공회의소 경제포럼서 기업소개

  • 승인 2019-11-22 11:33
  • 임병안 기자임병안 기자
제10차_푸시풀시스템 (5)
(주)푸시풀시스템이 21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세종경제포럼에서 지역 강소기업으로 소개됐다. (사진=세종상공회의소 제공)
(주)푸시풀시스템이 21일 오전 7시 세종상공회의소가 정부세종컨벤션센터 대연회장에서 개최한 제10차 세종경제포럼 조찬 세미나에서 강소기업으로 소개됐다.

푸시풀시스템은 돌출된 래치/래치가이드 없이 문이 흔들리지 않도록 한 마그네틱 특허기술을 도입한 도어록 전문기업이다.

2013년 11월 설립해 대한민국특허기술대전 금상과 대한민국 발명진흥회 특별상 등을 수상하고 폴란드와 대만 등 해외 발명가협회에서도 특별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제품에 선정되고 지난해 10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날 발표자로 나선 송성면 푸시풀시스템 대표는 "푸시풀시스템은 유격보정 기능이 장착된 디지털 도어록과 흔들림이 없는 실내용 마그네틱 방식의 도어록을 제작하고 있다"라며 "최근에는 도어록에 보안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는 것은 물론, 스마트폰에 연결된 와이파이 통신망을 통해 스마트홈 시스템과 연동할 수 있는 스마트 도어락을 개발한 상태"라고 소개했다.

세종상공회의소가 정부세종컨벤션센터 대연회장에서 개최한 이날 세종경제포럼에는 기업인과 기관·단체장, 학계,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찬과 특강이 진행됐다.
세종=임병안 기자 victorylb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4월 MVP는 누구?
  2. 3골차 대패 굴욕, 시즌 첫 위기 맞은 대전하나시티즌
  3. 대전하나시티즌, 24일 ‘먼데이 나이트 풋볼’ 티켓 예매 오픈!
  4. [인터뷰] 강영환 국민의힘 충청하나로단장 "충청의 단합된 힘 필요"
  5. 가톨릭 대전교구 우리농카페 GREENUS 개관
  1. 백군기 용인시장 "경강선 노선안 고쳐 적극 추진"
  2. 대전·충남 국립대 '세종공유대학' 구축 드라이브
  3. [독자기고]"개인형 이동장치(PM)" 개정법 시행에 따른 시민홍보 필요
  4. 깃발든 양승조…與 경선돌파 '불가능 아니다'
  5. 양승조 대권공식화…충청대망론 또다시 꿈틀

실시간 주요뉴스